상단영역

본문영역

허니문 특집 제 2탄 - 연예인과 허니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 커플들의 허니문 따라잡기


´그들´은 어디로 허니문 갔다왔나

 ‘오빠일 뿐이에요’ ‘좋은 친구 사이입니다’라며 앙큼을 떨던 연예인 커플. 그러던 그들이~ 결혼발표를 하고 스타 커플로 탄생하게 되면서 결혼 전후 세인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은 다름아닌 ‘성대한 결혼식’이다. 내로라하는 의상실의 드레스, 브랜드의 보석과 액세서리들, 시내 유수의 호텔에서의 결혼식과 그들이 가게 될 허니문까지. 그중 무엇보다 연예전문뉴스의 스타 커플 결혼 관련 기사에서 하나같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은 ‘신혼여행지’이다. 누구보다 특별하기를 원하는 스타들이 일단 선택한 여행지와 리조트라면 ‘나도 그들처럼 그곳으로 가고 싶어’ 수준은 아닐지언정 어떤 곳인지가 궁금한 것이 인지상정이다. 스타들이 다녀온 허니문 여행지, 훑어만 봐도 눈이 호사스럽지 않겠는가.

 


 동남아 풀빌라에 숨은 ‘그들’머리카락 보일라

 동남아는 일단 가장 대중적인 허니문 여행지로 손꼽힐 뿐 아니라 세계 어느 곳과 비교해도 전혀 뒤쳐지지 않을 만한 고급 호텔과 리조트가 즐비하다. 바쁜 스케줄의 그들에게 동남아는 가까운 거리라는 강점을 갖고 있지만 얼굴이 잘 알려진 연예인 커플들에게 한국 관광객이 붐비는 동남아 지역은 부적합한 허니문 여행지로 생각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들이 동남아 지역을 선호하는 이유는 다름 아니라 남국의 정취를 흠뻑 느낄 수 있다는 점과 ‘풀빌라’라는 비밀공간이 보장되는 특별한 숙박시설 때문이다.


웃는 모습이 마냥 천진난만해 보이는 김호진·김지호 커플은 이제 어엿한 부모로서 결혼 안정기에 접어든 지도 꽤 됐다. 그들은 필리핀의 때 묻지 않은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팡글라오섬의 알로나팜 비치 리조트(Alona Palm Beach Resort)로 달콤한 허니문을 다녀왔다. 이 리조트는 이름 그대로 알로나 비치를 병풍처럼 감싸는 야자수와 알로나 비치 건너 바다를 바로 앞에 둔 그림 같은 전망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총 객실 수가 12개밖에 되지 않아 관광객으로 북적이지 않고 12개의 독립 코티지는 스위스식과 남국의 분위기를 혼합해 설계됐다.


또 연예계 최고의 잉꼬부부로 소문난 채시라·김태욱 부부 역시 풀빌라로 허니문을 다녀왔다. 장소는 롬복의 풀빌라 클럽(Pool Villa Club). 이곳은 최고급 빌라가 16채밖에 없어 조용해서 오붓한 허니문을 보낼 수 있었다고. 인도양을 그대로 조망할 수 있는 풀빌라 클럽의 모든 빌라는 2층으로 건축돼 있고 빌라를 유선형으로 끼고 있는 거실에서 바로 연결된 야외수영장이 특색 있다. 무엇보다 고객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존중하고 있다는 점이 허니무너에게 안성맞춤인 빌라로 손꼽히는 특징이다. 무엇보다 이 리조트의 좋은 점은 다양한 방식의 마사지 서비스가 리조트 내에 마련돼 있다는 점. 하와이와 일본의 전통 마사지, 스웨덴식 마사지를 비롯해 전신 진흙팩, 천연 소금 스크럽, 아로마테라피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스파를 이용할 수 있다. 


‘염장’부부로 악명(?)높은 이승환·채림 부부의 허니문 지역인 몰디브도 빼놓을 수 없다. 하늘과 바다가 맞닿아 있는 공간. 한적하고 여유로운 남국의 정취 속에서 시간의 흐름마저 잊게 된다는 지상 낙원 몰디브. 몰디브의 여러 리조트 중 이승환·채림 부부가 다녀온 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는 썬 아일랜드 리조트(Sun Island Resort)는 몰디브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바다에서 약 5~10m 떨어진 해변에 자리잡고 있는 현대적인 비치 방갈로와 넓은 라군으로 뻗은 다리를 통해 연결되는 물 위의 초호화 수상방갈로가 이색적이면서 낭만적이다.

 

 스타 커플 최고 인기 허니문 지역 알로하~와~이

 김승우·김남주 커플은 일반 신혼부부들과 함께 섞여 평범한 신혼여행을 만끽하고 돌아왔다. 여행사의 상품을 이용해 신혼여행을 다녀온 이들 커플은 호텔에서 주로 휴식을 취하며 조용하고 평온한 신혼여행을 보냈다고. 두 사람은 마우이 섬과 오아후 섬에서의 6박8일 일정으로 마우이 리츠칼튼 카팔루아 호텔(Rits Carlton Kapalua)과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한 로열 하와이언 쉐라톤(Royal Hawaiian Sheraton)에서 허니문을 즐겼다. 마우이 섬 남서부 해안에 위치한 산뜻한 느낌의 초록색 지붕의 리츠칼튼 카팔루아는 하와이풍의 디자인과 화사하고 중후한 실내장식이 마우이 지역의 다른 호텔 객실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나 태평양과 몰로카이 섬이 내려다보이는 전망이 일품인 특A급의 호텔로 국내 유명 스타 커플뿐만 아니라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의 발길 역시 끊이지 않는 곳. 로열 하와이언 쉐라톤 호텔은 와이키키의 중심가이며 가장 번화가인 칼라카우아 애비뉴의 명품 쇼핑가에 위치해 있다. 호텔의 룸에서 바라보는 바다는 크고 웅장해서 베란다에서 바다를 내려다보면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줄 만큼 바다가 가깝게 느껴진다. 또 남성진·김지영 커플과 7년간의 오랜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으나 최근 이혼 소식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이상민·이혜영 커플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내 맘대로 즐기는 허니문이 대세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는 단연 한가인·연정훈 커플의 결혼 소식이었다. 비하인드 스토리에 따르면 비교적 이른 나이의 톱스타의 결혼식이니만큼 결혼 전부터 그들의 신혼여행을 유치하기 위해 엄청난 경쟁과 로비가 있었다고 전해진다. 톱스타간의 결혼이었으니 마케팅의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은 당연한 일.


그런 연정훈·한가인 부부는 총 1개월 가량의 신혼여행을 즐겼다. 1주일 정도 유럽 여행을 한 뒤 미국으로 건너가 서부 지역 및 멕시코 등지를 여행했다고 한다.

 당초 미국과 멕시코 등지에서 렌터카로 자동차 여행하는 것을 계획했었지만 유럽에 살고 있는 지인의 초청을 받아 유럽까지 신혼여행지에 포함시켰다고. 그런 그들이 선택한 곳은 바로 클럽메드(Club Med). 프랑스의 비텔과 샤모니 그리고 멕시코 칸쿤 총 세 곳의 클럽메드를 이용했단다. 프랑스에 위치한 클럽메드 비텔은 고풍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고성을 개조한 아름다운 빌리지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온천수와 청명한 공기와 깨끗한 물 그리고 유럽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유와 아름다움을 고루 느낄 수 있다. 여느 클럽메드가 그렇듯 빌리지에서는 골프, 승마, 스파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클럽메드 샤모니는 1,035m 의 고도에 위치해 있어 스키어와 산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유독 사랑을 받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설경으로 유명한 곳이다. 클럽메드 칸쿤은 중남미 최고의 휴양지로 꼽히는 카리브해 연안에 위치해 있는 빌리지로 성인만 이용 가능하다.

멕시코에 위치한 만큼 남미 특유의 열정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야외풀장에서 열리는 파티를 즐기거나 이브닝 엔터테인먼트에서 살사를 배우는 등 정열적인 밤의 향연이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커플들에게는 최적의 신혼여행지이다. 특히 칸쿤 주변에는 세계적인 고고학적 유산이 많아 색다른 관광도 겸할 수 있다.

각종 음식과 술 그리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일정을 자신들의 편의에 맞춰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매력인 클럽메드는 적당히 쉬면서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고자 하는 커플들에게는 최적의 허니문 장소다.

 

스타커플, 취향도 가지각색

-지중해의 낭만과 신비로운 문화를 만끽하다

가수 션과 탤런트 정혜영은 그리스 산토리니 섬과 이탈리아 로마를 거치는 7박8일간의 허니문을 다녀왔다. 파란 지붕과 눈부시게 하얀 벽, 그리고 코발트빛 바다가 어우러진 지중해는 지난 아테네 올림픽이 끝난 후 선호하는 허니문 지역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신화와 현재가 공존하는 아름다운 지중해의 풍경은 형편과 시간 등 여러 조건이 충족된다면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바라는 허니무너들의 영원한 ‘로망’이 아닐까.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허니문은 역시 제주


훈련의 강행군과 바쁜 일정으로 결혼식 후 신혼여행을 다녀오지 못했다는 축구선수 안정환과 미스코리아 출신인 부인 이혜원은 뒤늦게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 두 사람은 제주도의 곳곳을 둘러보며 오붓한 시간을 가졌다. 영화 <쉬리>의 촬영지로 유명해진 해안 절벽 위의 벤치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여느 신혼부부처럼 조랑말도 타고 감귤 밭에서 1일 농장도 체험했다고.

 -헐리우드 스타들은 피지로 떠난다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북쪽으로 2,100km, 남태평양에 자리잡고 있는 꿈의 휴양지 피지는 브룩 쉴즈 주연의 영화 <블루라군(The Blue Lagoon)>의 아름다운 배경이 됐던 곳. 또 얼마 전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다녀온 신혼 여행지는 피지의 터틀 아일랜드(The Turtle Island)로 하루 숙박비가 한화로 약 200만원 정도의 초호화 방갈로였다고. 그 외에도 미셸 파이퍼, 커트 러셀, 피어스 브로스넌,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빌 게이츠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인들이 허니문 여행지로 선택한 피지는 신비로운 풍경을 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 원하는 커플들에게 더없이 좋은 휴양지이다.

 -고갱이 발견한 ‘사랑의 섬’ 타히티

멀고 낯선 땅 타히티가 세상에 알려진 것은 유명인들의 사랑 덕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세계적인 화가 고갱에 의해 발견된 후 말론 브란도, 리즈 테일러, 더스틴 호프만 등 헐리우드 스타들을 비롯해 전세계 유명 인사들이 타히티의 아름다움을 보기 위해 찾아왔다. 118개의 섬들 중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유명한 섬은 수도 파페테(Papeete)가 있는 타히티(Tahiti) 섬과 보라보라 섬(BoraBora), 모레아(Moorea) 섬이다. 특히 아름답기로 유명한 보라보라 섬은 ‘아담과 이브가 살던 에덴이었을지도 모른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신비로운 자태를 자랑하는 곳이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