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공지사항 목록

[당첨자 발표] 에어비앤비와 트래비의 여행선물 당신이 주인공입니다

작성자 트래비 작성일17-02-23 14:34 조회633회 댓글0건
 
선별하고 또 선별했습니다. 사람을 좋아하는 여행자를요.
숙소에 얽힌 에피소드를 누구보다 재밌고 생생하게 들려 줄 이야기꾼을요. 
여행이란 선물상자에 차곡차곡 채워질 당신의 이야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송지혜
#낭만 파리 #부부 상봉
프랑스 파리, 3월9~11일

나이지리아에서 근무하는 남편과 늘 상봉하는 장소여서일까요. 파리는 언제나 제게 로맨틱한 느낌이 진하게 배어나는 도시입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남편과 스냅촬영도 하고, 파리의 연인 못지않게 달콤하고 낭만적인 스토리를 품고 돌아오겠습니다.
 
정승은
#쌍둥이 엄마 #렌터카
스위스, 9월30일~10월9일

벌써부터 걱정이긴 합니다. 과연 무사히 유럽여행을 할 수 있을지 말입니다. 남편, 쌍둥이 아들딸과 함께 스위스 렌터카 여행을 떠납니다. 루체른 지나 브리엔츠 호수를 죽 따라서요. 인터라켄과 그린델발트를 거점으로 트레킹도 할 생각입니다. 부디, 가능한 계획이겠죠?
 
이정훈
#당신을 또 봅니다 #여행 포토북
포르투갈 or 스페인, 1월20일~4월

암 환우 희망 프로젝트 ‘당신을 또 봅니다’를 운영하고 있는 마케터 겸 여행 작가입니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홀로 약 80일간 세계를 돌아다니며 여행 포토북을 제작하고 있지요. 포르투갈이나 스페인이라면, 그 어떤 페이지보다 정열적인 장면을 포착할 수 있지 않을까요?
 
강신애 
#성장 #방리단길
태국 방콕, 5월1~7일

올해 29세, 아홉수를 맞아(?) 친구와 함께 ‘성장’을 주제로 여행을 떠납니다. 그렇다고 해서 칙칙하진 않아요. 방콕의 에메랄드 ‘에라완 폭포’에서 수영도 하고, 쿠킹 클래스에도 참가할 생각입니다.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를 찾아 방콕의 망원동, 일명 ‘방리단길’을 발굴하겠습니다!
 
차승준
#클라이밍 #설렘 중독
태국 끄라비, 2월24~28일

사람을 만나는 설렘에 중독돼 빨간 날을 손꼽아 기다리는 감성 엔지니어입니다. 평소 취미인 클라이밍이 이번 여행에서도 주인공이 됐네요. 사내 클라이밍 동호회원들과 함께 해벽 클라이밍을 하고 톤사이 해변에서 야심차게 볼더링Bouldering도 할 계획입니다.
 
민지연
#사진 여행 #어울림
미국 뉴욕, 9월22일~10월11일

여행 홍보 사진을 찍고, 블로그에 여행지 소개도 하며 여행 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남편도 저도 사진가인지라, 아무래도 이번 여행 역시 ‘사진 여행’이 될 것 같네요. 뉴욕의 도시와 자연이 함께 어우러진 풍경을 사진과 영상으로 잔뜩 담아 오겠습니다.
 

*이벤트에 선발된 6명은 앞으로 각자의 계획에 따라 여행을 떠납니다. 에어비앤비 숙소를 직접 선택, 예약한 뒤 게스트가 되어 숙박을 하고 호스트를 만날 예정입니다. 여행 중 겪은 에어비앤비 숙박 에피소드는 글과 사진으로 <트래비> 지면에 소개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미투데이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