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나는 금요일! 금 캐러 가자.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나는 금요일에 떠나자.


매번 돌아오는 금요일이 고민이다. 친구들도 만나고 영화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어 보았지만 그래도 2% 부족하다. 아~ 2%.


숨겨진 2%를 찾아 해외로 떠나는 여행은 어떨까? 이런. 항공권은 어디가 싸지? 호텔 예약은 어떻게 해야 할까? 가서 어딜 보고 뭘 먹을까? 휴~ 정말 떠나기 어렵다.


수많은 질문과 어려움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답을 찾았다. 금 캐러 가자. 그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날려버릴 나만의 시간을 찾아 가뿐하게 떠나자. ‘금까기’와 함께.


‘금까기’는 내일여행(대표 이진석)이 출시한 개별여행 브랜드이다. 금요일에 가출하자라는 컨셉으로 짧지만 보람찬 주말 그리고 알찬 여행을 위해 만들어낸 브랜드로 전세계 35개 도시를 자유자재로 여행할 수 있으며 단 1명이라도 출발을 보장하는 시스템이다.

02-777-3900 / www.naeiltour.co.kr

 


금까기가 좋은 이유 BEST 5

 

1. Anytime, Anyone, Anywhere

최소출발 인원은 이제 사라진 옛말, 출발날짜와 도시에 상관없이 가고 싶은 곳 어디라도 훌쩍 떠날 수 있다. 정해진 일정, 빡빡한 스케줄, 출발인원 모집 등을 걱정할 필요없다.

2. Free & Easy

배낭여행의 원조인 내일여행에서 준비한 일정에 나만의 스페셜을 더해 쉽고 편안하게 여행을 떠난다. 항공권, 호텔, 교통편은 내일여행에서 준비하고 나는 그냥 떠난다. 무조건 떠나자!

3. All Information

금까기는 직접 선택하는 일정에 따라 내일여행이 제공하는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더욱 자유롭다. 바쁜 일상에 쫓겨 준비를 하지 못했다고 해도 걱정 NO! 편안한 마음으로 떠나자. 비행기 안에서 펼쳐본 작은 책자 안에 나만의 여행이 펼쳐진다.

4. Best Price

적금도 들고 용돈도 아껴써서 모은 귀한 돈. 싼 게 비지떡은 아닐까? 그러나 걱정할 필요 없다. 내일여행의 오랜 배낭여행 노하우를 통해 편안하면서도 여행하기에 편리한 요지의 숙소를 이용한다. 항공편 또한 아무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여행을 위해 시간과 체력, 노력을 기울이지 않아도 된다. 금까기가 다 해준다. 이번에 아낀 돈은 다음 여행을 위해 준비한다. 여행은 멈추지 않는다.

5. Travel Coordinator

가출! 선배가 필요하다. 금까기에는 나의 가출을 도와줄 선배들이 가득하다. 방콕 카오산 로드의 좁은 골목길부터 파리의 뒷골목, 그리고 세계지도까지 확실하게 그리고 다니는 금까기 선배들이 나의 여행을 확실하게 도와준다. 바쁜 일상에 쫓기다보면 아무리 짧은 여행이라도 준비하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맘 편하게 떠나는 여행이 기다리고 있다.

 

 


 


홍콩 뒤집기-홍콩 금까기

 

2박3일 일정이 숙소와 항공편에 따라 43만9,000~47만9,000원이다. 물론 일정은 본인의 자유의사에 따라 자유롭게 정할 수 있지만 코디네이터가 추천하는 일정은 다음과 같다. 첫째날 오후에 홍콩으로 입국하여 숙소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하고 이튿날 홍콩 핵심여행지역인 침사츄이, 애버딘, 중완에서 홍콩의 이름난 포인트를 돌아본다.

 

 

스타페리를 타고 바다를 건너 홍콩에서 가장 높은 곳인 빅토리아 피크에서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스탠리마켓에서 이쁜 장신구를 구입하자. 저녁에는 백만불짜리라는 홍콩의 야경을 연인의 거리에서 사랑하는 그이와 감상한다. 까만 밤을 하얗게 불태우고 싶어진다.


셋째날 홍콩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쇼핑이다. 수많은 쇼핑센터가 밀

집해 있으니 어디로 갈지 결정하는 것은 바로 당신! 코디네이터가 추천하는 곳은 ‘퍼시픽 플레이스’나 ‘랜드마크’ 또는 페닌슐라 아케이드‘다. 각각의 특징과 기호에 맞게 추가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쇼핑까지 마쳤으면 이제 집으로 갈 준비를 하면 된다. 호텔에 맡겨놓았던 짐을 찾고 공항으로 가자.


내일여행 홈페이지(www.naeiltour.co.kr)에는 상세한 정보가 사진과 함께 실려 있어 여행가기 전 살펴보면 수월하게 여행을 진행할 수가 있다. 이 또한 추천일정일 뿐이니 나만의 여행을 위해서라면 열심히 공부하자. 홍콩이 가슴 속에 들어온다.

 


 
유럽을 내 손에-파리 금까기

 

대한민국에 배낭여행의 바람이 불기 시작할 때 내일여행이 그 안에 있었다. 유럽에 대해서라면 단연코 최고를 자랑하는 내일여행에서 유럽을 확실하게 분해하고 재조립하여 도시별 금까기 코스를 만들어냈다. 그중에서도 파리 금까기는 프랑스가 풍기는 강한 향기로 많은 이들을 유혹하고 있다. 이용 항공에 따라 119만~139만이며 루브르박물관 투어, 근교 투어 등 추가적으로 원하는 여행을 할 수 있다. 당연히 패키지와 같은 강제옵션이나 쇼핑은 전혀 없다. 내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여행, 그것이 바로 금까기의 최고 목표인 것이다. 물론, 파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럽의 도시를 망라하여 금까기 상품이 진행 중이다. 이번 주에는 파리의 개선문에서 다음에는 스위스의 몽블랑 위에서 주말을 맞이할 수 있다.

 



정보들을 모아모아-보물상자

 

 

금까기를 신청하는 모든 이들은 사진에서와 같이 BOX(또는 FILE)를 받아보

게 된다. 각종 가이드북과 관광청, 항공사 자료들을 철저히 분석하여 여행자에게 필요한 정보만을 추려내고 거기에 지도와 각종 시간표 등을 더해 금까기 여행자에게 필요한 알짜 정보가 가득한 자료집을 제공한다.
금까기 홈페이지의 사진과 정보, 그리고 이 정보 Box는 금까기 여행을 가능케 하는 또 하나의 보물이다.

 

내일여행의 배낭여행 사업을 책임지고 있는 김희순 부장은 “동남아, 유럽뿐만 아니라 미주와 대양주에 대한 금까기 일정을 구체화하여 확정시키고 있어 조만간 모든 여행자들이 내일여행의 금까기를 통해 세계를 샅샅이 돌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또한 “단순한 코스 확장이 아닌 재판매되고 고객이 다시 찾는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라면서 금까기에 대한 애착을 보여줬다. 이제 바쁜 일상에서 짬을 내기 어려운 이들도 보다 쉽게 주말과 휴가를 이용한 해외여행을 시도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