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두투어, 아시아나항공 미니홈피 줄이어 "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로 마케팅 활발

 

´싸이월드´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9일 싸이월드에 아시아나항공의 미니홈페이지(town.cyworld. com/flyasiana)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새로 개설된 미니홈피에는 아시아나항공 직원들이 직접 소개하는 여행지 정보와 할인항공권 등의 정보를 수록했으며 ´일촌´을 맺는 방문자에게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 승무원 취업을 준비하는 지망생에게 유익한 정보들도 미니홈피를 통해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미니홈피 오픈기념으로 오는 6월19일까지 한 달 동안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지에서 직접 찍은 사진을 게재한 사람 중 5명을 추첨해 사이판 왕복항공권을, 정보를 스크랩한 사람 중 10명에게 제주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또 가장 멋진 일촌평을 써 준 40명에게는 싸이월드의 전자화폐, ‘도토리’ 50개를 증정할 계획이다.


모두투어(www.modetour.com)도 싸이월드에 기업 홈페이지(town.cyworld.com/modetour)를 오픈하고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나섰다. 모두투어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일촌을 맺거나 사진을 올리면 도토리를 경품으로 나눠 주는 이벤트도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에는 모두투어 소개는 물론 상품 내용, 여행지 정보와 사진, 신문광고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늘의 반짝 세일’코너도 운영하고 있다.


모두투어측은 젊은 층의 이용이 많은 싸이월드를 통해 패키지의 주 이용객인 중, 장년층 외의 다양한 고객을 확보하고 모두투어 홍보 효과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