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콩, 향긋한 꽃향기와 화려한 퍼레이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긋한 꽃향기 속에서 불꽃놀이 즐기세요!”

연중 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홍콩이 구정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홍콩반도를 들끓게 한다. ‘2006 홍콩구정축제’는 한층 더 화려해진 모습이다. 특히 내년에 10회째를 맞이하는 ‘홍콩 구정 야간 퍼레이드(Chinese New Year Night Parade)’는 구정 축제의 백미로 알려져 있으며 축제 기간 중 매일 밤 그 화려함을 자랑한다.

내년 홍콩구정축제는 1월27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새해의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알려진 ‘구정 꽃시장(Flower Market)’ 행사를 시작으로 홍콩 전역은 화려한 색상과 향긋한 향기로 물든다. 이어 펼쳐지는 구정 야간 퍼레이드에서는 역동적이고 환상적인 동서양의 각종 공연들과 화려한 마차 행렬 등 다채로운 볼거리들이 제공된다.

구정 다음날에는 구정을 축하하는 뜻으로 불꽃놀이가 성대하게 이뤄진다. 약 20분 동안 밤하늘을 수놓는 형형색색의 불꽃들이 아름다운 풍경을 그려낸다. 이밖에도 힘찬 새해를 알리고 한해의 행운을 가지기 위해 홍콩에서 최고의 인기스포츠로 자리잡은 경마도 놓치지 말아야 할 구정축제 프로그램이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