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일여행 여행계획 공모 이벤트, 포커스투어 “황금 복돼지를 잡아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공짜 여행 가볼까?”

 

좀더 부지런만 떨면 공짜 여행 기회는 무궁무진하다. 인터넷에는 각종 업체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개별여행 전문 내일여행에서는 올해 초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함께 캠페인 및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중이다. 6월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 ‘더 넓은 세상과 만나고 싶다’는 여행계획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소정의 심사를 거쳐서 호주, 유럽 및 일본 배낭여행 15일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자의 관심도에 따라서 ▲나에게 여행이란 ▲나의 여행 히스토리 ▲어느 곳을 갈까 ▲세부 일정짜기 4가지 중 각각의 이벤트에 관련 자료와 함께 상세한 여행계획을 제출해 응모할 수 있다. 내일여행은 포스트수, 댓글수, 스크랩수 등을 참고해 최종 당첨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주)포커스투어(대표 김영규)가 홈페이지(www.focustours.co.kr ) 개편을 기념해 6월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커스투어는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거나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 복돼지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인터넷 예약자는 순금 복돼지(10돈),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7명) 등이 마련됐으며 회원만 가입해도 순금 열쇠(5돈), 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3명), 문화상품권(1만원권, 50명) 등의 행운을 기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