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즈니스라면 JW메리어트호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W메리어트호텔이 ‘2005 서울 지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Best Business Hotel in Seoul)’로 선정됐다. 세계적인 관광 관련 잡지 가운데 하나인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ler) 10월호에 따르면 ‘2005 비즈니스 트래블러 어워드(2005 Business Traveller Award)’ 호텔 부문에서 JW메리어트호텔이 서울 지역 최고의 비즈니스 호텔로 꼽혔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JW메리어트호텔은 편리한 위치와 쾌적한 객실, 비즈니스센터, 귀빈층 라운지 등 하드웨어 부문과 소프트웨어적인 서비스 부문에서도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JW메리어트에 이어 그랜드하얏트호텔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이 각각 2, 3위를 기록했으며, 아시아 주요 도시별로는 중국 상하이의 그랜드하얏트, 홍콩의 그랜드하얏트, 싱가포르의 샹그릴라, 일본 도쿄의 파크하얏트 등이 지역별 1위를 거머쥐었다.


한편 공항 부문에서는 싱가포르 창이공항이 1위를 차지했으며, 최고의 비즈니스 도시 부문에서는 싱가포르가 1위에 올랐으며, 홍콩과 런던 순으로 뒤를 이었다. 항공사 부문에서도 싱가포르 항공이 1위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전 세계의 관광, 레스토랑, 레저 등의 소식을 제공하는 월간지로 매년 1만여명의 전세계 구독자를 대상으로 이메일과 우편 등의 설문조사를 실시해 최고의 호텔, 항공사, 공항 등을 선정한다. 설문에 응답한 구독자들은 대부분 직원이 500명 이상인 다국적 기업의 임원들로 1년에 3회 이상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아시아를 방문한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