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랜드 머큐어 푸껫 호텔-놀멍쉬멍, 호텔에서의 하루

  • Editor. 손고은
  • 입력 2014.06.26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머큐어 푸껫 호텔
Phuket Grand Mercure Hotel

 
아름다운 바다와 세계문화유산 그리고 화려한 밤 문화가 공존하는 푸껫. 도심 속 작은 휴양지 그랜드 머큐어 푸껫 호텔에서 당신은 세 가지 즐거움을 경험하게 된다. 

글 손고은 기자  자료제공 프라이빗라벨 
 
 
그랜드 머큐어 푸껫 호텔 선택의 의미 
관광과 휴양, 두 마리의 토끼를 잡기 위해 푸껫으로 향한다면 그 탁월한 선택에 박수를 보낸다. 방콕으로부터 남쪽으로 900km 떨어져 있고 태국에서 가장 큰 섬으로 아름다운 해변과 천혜의 자연환경을 감상할 수 있어 ‘안다만의 진주’라 불리는 푸껫. 유럽인들의 휴양지로 사랑 받는 푸껫은 자연이 주는 편안한 휴식과 태국 전통 문화유산, 화려한 밤 문화가 한데 어우러져 다채롭고 매력적인 여행지다. 그중에서도 가장 핫 플레이스는 단연 ‘빠통 비치Patong Beach’라고 말할 수 있다. 푸껫을 대표하는 해변이자 쇼핑센터 정실론Jungceylon을 비롯해 노천 바, 카페들이 들어선 번화가로 늘 관광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서비스를 원한다면 그랜드 머큐어 푸껫 호텔Phuket Grand Mercure Hotel을 눈여겨보자.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아시아에만 20개국, 550여 개의 호텔을 보유한 아코르Accor 그룹 호텔 체인의 호텔로 오랜 경험과 명성에 걸맞는 수준을 보여 주고 있다. 정실론과 빠통 비치 사이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고 스위트룸과 풀빌라를 포함해 총 314개의 객실을 보유한 비치 리조트다. 디자인 또한 자연의 아름다움과 세계문화유산의 전통성을 살리면서도 모던함을 가미해 도심 속 작은 휴양지 느낌을 물씬 풍긴다. 이곳에서는 크게 세 가지 즐거움이 공존한다. 
 
Stay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옷과 같은 호텔 
훌륭한 지리적 접근성을 자랑하는 그랜드 머큐어 푸껫 호텔은 젊은 여행객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에도 안성맞춤이다. 보통 풀빌라는 번화가에서 조금 떨어진 한적한 곳에 모여 있는 편이지만 빠통 비치 근처에서 원 베드, 투 베드 풀빌라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수영장이 객실 옆으로 바로 연결되는 38개의 딜럭스 룸은 언제나 인기. 리조트 내 전 객실에서 ‘빵빵’하게 사용 가능한 와이파이도 무료, 24시간 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슈페리어 룸도 252개나 보유하고 있으며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그랜드볼룸과 2개의 소형 연회장에서는 행사진행 전문 이벤트 팀이 세미나, 연회의 진행을 돕기 때문에 단체 여행객들에게도 손색 없는 곳이다. 
 
Eat  행복한 여행, 미식여행 
여행에서 누리는 즐거움 중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다면 ‘먹는 즐거움’이 아닐까. 매일 아침, 신선함을 선사하는 메인 다이닝 공간 ‘버블’에서는 클래식한 태국 요리와 누들, 비빔밥, 인디언 푸드, 홈메이드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라운지 바에서는 150가지가 넘는 맥주가 준비되어 있어 맥주 애호가들에게는 천국이 될 터. 뿐만 아니라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맥주를 맛보고 이곳만의 시그니처 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다. 달콤한 냄새를 따라 츄츄 베이커리로 향했다면 생크림 가득한 슈Choux와 초콜릿을 덮은 에클레어Eclair는 반드시 맛보아야 할 메뉴. 맛있는 음식과 함께 여행의 레벨이 업그레이드 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Play  호텔 여행, 24시간이 모자라
굳이 밖으로 나설 필요 없이 호텔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자. 쿠킹 클래스를 비롯해 과일 조각, 타이 복싱, 스노클링, 미니 골프, 테니스, 제트 스키 다이빙, 카약, 선셋 크루즈까지 지루할 틈이 없다. 또한 호텔 안에는 어린이용, 성인용 풀장과 두 개의 슬라이드가 있는 라군 풀이 준비되어 있다. 4세 미만의 유아를 동반한 여행이라면 베이비시터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다. 전문 교육을 받은 키즈클럽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아이들을 위한 비디오게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준다. 여독은 전통 타이 마사지로 풀어 줄 것. 핫스톤 마사지, 디톡스 패키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으니 그 모든 행복한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