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WATERPROOF-물 만난 당신이 알아야 할 아이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14.06.3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빗줄기가 사정없이 쏟아지는 여름철 장마. 
장마가 아니라 더위를 피해 물놀이라도 가게 된다면 
당신의 소중한 것들은 반드시 보호받아야 한다. 
 
에디터 천소현, 손고은 기자

비바람에 강한 아이 
방수 지퍼가 부착되어 있어 폭우가 쏟아져도 별도의 레인커버 없이 사용 가능한 스포츠 백팩이다. 등과 닿는 부분은 통풍이 가능한 인체공학적 쿠션이 부착되어 습기가 높은 날에도 언제나 쾌적함을 선사하는 아이템.
하이시에라 레인 백팩  12만9,000원 
 www.highsierra.com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빗물은 레인부츠로 막을 수 있다지만 물놀이에서는 물을 맘껏 즐겨야 한다. 시원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상품으로 해변에서 알맞다. 블루, 그레이, 베이지 세 가지 컬러로 남녀공용 상품이다. 
블랙야크 정글  2만9,000원 
 www.blackyakmall.com
 
정말 실용적이잖아?
백팩도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많은 물건을 넣을 때 가방을 확장시키는 보조 지퍼가 부착되어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방수 소재로 만들어져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야외활동이 가능하다.
하이시에라 시카고 리버 백팩  12만9,000원   www.samsonitemall.co.kr
 
물 속에서 뮤직 타임 
수영을 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없을까? 소니가 선보인 NWZ-W270S 이어폰을 착용했다면 가능하다. 수심 2m의 물 속에서도 완벽한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소니 NWZ-W270S시리즈 4G  9만9,000원, 8G 11만9,000원  www.sony.co.kr 
 
스마트폰과 시계의 연결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전화나 메일을 받았을 때 진동이 울리는 알림 기능과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을 원격 제어하는 뮤직 컨트롤 기능도 알차다. 수심 200m까지 방수가 가능한 멀티 아이템.
G-Shock GB-6900B-1BDR  18만원 
 www.gcosmo.co.kr
 
여행의 즐거움을 찍다 
수중 15m 깊이까지 방수가 가능해 스킨스쿠버와 같은 해양스포츠를 즐길 때도 충분히 활용 가능하다. F2.0의 밝은 렌즈가 장착되어 있으며 접사 촬영 및 와이파이 기능까지 갖췄다. 방수뿐만 아니라 영하 10℃에서도 작동하는 방한 기능으로 겨울철 스키장에서도 촬영이 가능하다. 이제 여행의 즐거움을 빠짐없이 기록하자.
올림푸스 STYLUS TG-3 Tough 
 49만9,000원  www.olympus.co.kr 
 
물 속에서도 완벽한 촬영
니콘 1 J4 카메라가 출시되면서 전용 방수 케이스와 수중 스피드라이트도 함께 등장했다. 방수 케이스는 45m 수압까지 견딜 수 있으며 수중에서도 고속 AF 및 연사,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화이트 밸런스 설정도 문제 없다. 수심 100m까지도 방수 기능을 자랑하는 수중 스피드라이트를 케이스에 장착하면 어두운 바다에서도 조명을 활용해 밝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일회용 건전지를 사용해 별도의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카메라에 어울리는 작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니콘 WP-N3 수중 케이스  가격미정, 
SB-N10 스피드라이트  가격미정 
 www.nikon-image.co.kr
 
물놀이용으로 딱이야 
물이 신발에 들어오는 것을 막을 수 없다면 빠르게 내보내는 것이 중요하다. 샌들 밑창에 배수구멍이 있어 빠른 배수 효과를 자랑하는 샌들이다. 발목 부분에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상단 오픈형으로 여름철 시원함을 유지시켜 준다.
블랙야크 클리오네  11만8,000원 
 www.blackyakmall.com
 
완전 방수의 품격
스크린리스Screenless 기술로 별도의 액정 보호필름 없이 물과 모래, 먼지 등을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방수케이스다. 수심 2m까지 1시간 이상 방수가 되는 아이폰 5S 전용 제품이다.
라이프프루프 Lifeproof Nuud for iPhone5s  9만9,000원  www.lifeproof.com
 
비치룩의 완성
알록달록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방수 시계가 나타났다. 해변이나 수영장에서도 끄떡없는 튼튼함을 자랑한다. 수심 200m까지 방수가 가능하며 잠수 경과 시간을 알려주는 똑똑한 기능도 있다. 투명한 플라스틱 스트랩은 시원함을 더해 비치룩으로 손색없다. 
스와치 스쿠바 리브레  11만 6,000원 
 www.swatch.com 
 
비 오는 날에도 멋스럽게
비가 오지 않아도 입고 싶은 판초 스타일의 우비. 이것이라면 장마철 맘껏 거리를 활보해도 완벽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후드를 쓰고 앞부분에 있는 끈을 조여 주면 비로부터 헤어스타일까지 보호할 수 있다. 우비 앞쪽에는 큰 사이즈의 지퍼 포켓이 있어 간단한 소지품까지 완벽 방수가 가능하다. 
키우 포클로어  5만8,000원 
 www.worldpartykorea.co.kr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