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RODUCT] 스마트폰과 여행의 상관관계

  • Editor. 손고은
  • 입력 2014.08.28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름만큼이나 똑똑한 스마트폰. 
당신의 여행마저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 준다는 
스마트폰 주변기기들을 모아 봤다. 
 
에디터 손고은 기자
 

카메라보다 스마트폰 
아직도 무거운 카메라를 들고 혹여나 값 비싼 렌즈를 떨어뜨릴까 전전긍긍 하는지? 아이폰 5와 5S 전용 퍼즈룩 케이스에는 피시아이, 120도와 160도 화각의 와이드 앵글, 1.5X 및 40X 줌 렌즈 등 무려 5가지 타입의 카메라 렌즈가 케이스 뒷면에 퍼즐처럼 장착되어 있다. 이제 카메라와 렌즈를 따로 챙길 필요가 없다.
퍼즈룩 퍼즈룩 아이폰 5, 5S 전용 멀티 렌즈 케이스 119.95   www.puzlook.com
 

취향대로 고르는 이어폰
클래식, 록, 재즈, 발라드까지 각각의 장르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주파수를 왜곡 없이 표현해낸 이어폰이다. 좋아하는 장르에 맞는 이어폰을 선택하고 그 음악이 가지고 있는 디테일한 사운드를 가감 없이 즐기자. 당신의 여행은 물론 일상까지도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무아스  코드앤메이저 
15만9,000원   www.mooas.com
 

여행의 음악은 약방의 감초다
블루투스 스피커 팝스 진은 가로 48mm, 세로 51mm 사이즈에 92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하며 블루투스 연결 방식으로 케이블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다. 고역대부터 중저역대까지 음량을 풍부하게 구현해내며 연속 6시간 동안 무선으로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해 여행이 더욱 감미로워진다. 
비스비  블루투스 스피커 팝스 진 
 4만6,000원   www.visvi.co.kr
 

은밀하게 신속하게
거리의 악사들이 연주하는 선율의 감동을 남기고 싶은데, 동영상은 부담스럽고 녹음을 하자니 번거롭다?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X Recorder다. 녹음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시크릿 모드로 설정한 후 블루투스로 연결해 놓자. 버튼 하나만 누르면 녹음과 일시정지를 자유자재로 작동시킬 수 있다. 
초이스테크놀로지  X Recorder 
미정   www.x-pointer.co.kr
 

무인도여도 괜찮아
아이폰 전용 케이스에 오프너, 나이프, 1.8인치 톱 등 22종의 도구들이 탑재되어 있다. 한마디로 걸어 다니는 멀티 공구함이다. 모든 공구들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고강도를 자랑하며 특히 언제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는 극한의 여행에서 비상약과 같은 존재가 될 수 있다. 
Tasklab  Taskone G3 IPhone 5,5S Case 
99.95   www.thetasklab.com
 

내 손 안의 거대한 영화관
작은 화면으로 보는 영화는 잠시 잊으시길. 가로, 세로 4.6cm의 콤팩트한 사이즈에 130g의 초경량 스마트 아트 빔이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전용 영화관을 만들어 준다. 스마트폰과 연결해 별도의 설정 없이 전원만 켜면 최대 100인치의 큰 화면으로 영화는 물론 게임, 화상전화까지 가능하다. 
이노아이오  스마트 아트 빔 
 34만9,000원   www.innoio.com
 

충전기는 하나면 충분하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카메라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하나의 보조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하다. 강한 스테인레스 재질로 열과 충격에 강하고 넓이 28mm, 높이 97mm의 작은 사이즈로 휴대도 편리하다. 5,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지원하고 일반 스마트 기기 충전기보다 약 2배 이상 빠르게 충전해 준다. 
무아스  엔르고 고 튜브 5,500mAh 
 9만9,000원   www.mooas.com
 

우린 배터리도 나눠 쓰는 사이 
스마트폰 충전이 필요한데 보조 배터리도, 충전용 콘센트도 없다면? 그럴 땐 잠시 친구의 배터리를 빌려 쓰자. 2대의 스마트폰을 케이블로 연결하면 상대방의 배터리를 내 휴대폰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케이블 외에도 카드형 타입의 리더기형도 출시됐다. 배터리는 물론 문서나 사진 등 빠른 파일 전송도 가능하다. 
kt cs   STRO_C(케이블형) 1만원, STRO_SD(카드형) 1만6,000원  
 www.ktcs.co.kr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