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오키나와에서도 한국어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트래비기자     작성일제299호(2017.01) 댓글0건
 
오키나와 여행의 편리한 도우미

식을 줄 모르는 일본여행의 인기. 도쿄, 오사카 같은 도시는 물론 일본 대표 휴양지인 오키나와로 떠나는 여행객들도 해마다 늘고 있다. 오키나와를 찾는 외국인 여행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관광 정보 안내 및 통역 서비스 등 관광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안내하는 ‘오키나와 관광 다국어 문의 센터’다.

오키나와에서 호텔까지 가는 길을 모를 때, 맛집을 추천 받고 싶을 때, 관광시설의 운영 시간이 궁금할 때 등 여행 중 생기는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 준다. 여행 중 곤란한 상황에 처했을 때도 도움을 구할 수 있어 안심! 여행 시작 전에도, 오키나와 여행 중에도, 전화 한 통이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럴 때에 전화해 보세요

깨끗하고 투명한 바다로 유명한 오키나와에서는 다이빙, 낚시, 수상스키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그런데 어디서, 어떻게 예약해야 하는지 잘 모르겠다면? 다국어 문의센터에 전화하면 된다. 오키나와에서 유명한 ‘추라우미 수족관’에 가고 싶을 때에도 영업시간, 교통 정보를 문의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다와 절벽이 어우러진 풍경이 아름다운 ‘만자모’ 근처에는 전망 좋은 리조트와 호텔이 많다. 호텔을 어떻게 예약하면 되는지도 오키나와 관광 다국어 문의 센터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여행의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음식! 오키나와에는 신선한 해산물과 고기, 채소 등 식재료가 풍부하다. ‘고야 찬푸루’, ‘오키나와 소바’, ‘사타안다기’ 등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향토요리가 다양하다. 추천 식당과 식당까지 가는 길이 궁금할 때에도 오키나와 관광 다국어 문의 센터에 전화하면 쉽게 알 수 있다.
 
 
 
이제부터 오키나와 여행을 더욱 즐겁게 보내기 위해서는 오키나와 관광 다국어 문의 센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 오키나와 관광 다국어 문의 센터
전화번호 : (한국에서 국제전화로 걸 때) +81-98-851-9554 
(일본여행 중 현지에서 걸 때) 0570-077203
※서비스는 무료이며 통화료만 부과된다.
스카이프 : call-center-kr01/ call-center-kr02
메일: visitokinawa@ocvb.or.jp
운영시간 : 연중무휴 09:00~21:00
홈페이지 : http://kr.visitokinawa.jp/multilingual_call_center/open/
 
■ 이런 것들도 물어볼 수 있어요
・지금 있는 곳에서 호텔까지 가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제가 오키나와에 머무르는 시기에 열리는 이벤트가 있나요?
・오키나와 다이빙 체험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오키나와 전통의상을 입어 보고 싶은데, 체험 가능한 곳을 알려 주세요.
・추천 맛집을 소개해 주세요.
・택시에 소지품을 두고 내렸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오키나와 여행이 처음이에요. 추천 관광지를 알려 주세요.
 
- Copyrights ⓒ (주)여행신문 www.traveltimes.co.kr & 트래비 www.travi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미투데이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