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호텔예약정보] 트로피칼 다스 카타라타스 호텔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10.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튼 스톡홀름 슬루센 호텔(Hilton Stockholm Slussen Hotel)★★★★★

지역 스웨덴 스톡홀름
위치 스톡홀롬 알렌다 공항에서 45분 소요
요금 스탠다드(더블) ~12/16(191유로, 세금, 봉사료, 조식 포함)
특징 해안가와 올드 타운을 바라보며 위치하고 있는 호텔이며 관광지와 쇼핑몰이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주변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289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위스키와 와인을 맛볼 수 있는 Eken Matsal 레스토랑도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1.hilton.com/en_US/hi/hotel/STOSLHI-Hilton-Stockholm-Slussen-hotel/index.do

타지마할 팰리스 & 타워 호텔 (Taj Mahal Palace & Tower Mumbai Hotel)★★★★★

지역 인도 뭄바이
위치 인도의 게이트 웨이 맞은편에 위치
요금 슈페리어(더블, 시뷰) ~12/22(미화 465달러,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인도 게이트 웨이 근처 수변에 자리잡아 랜드마크 역할을 하는 최고급 호텔로 금융, 쇼핑지역과 인접해 있다. 현대적 설비와 함께 고딕양식을 갖추고 있으며 회의장, 테니스 코트, 수영장, 헬스클럽 등의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tajhotels.com/Palace

포시즌스 나일 플라자 호텔(Four Seasons Nile Plaza Hotel)★★★★★

지역 이집트 카이로
위치 파라오 마을에서 5km
요금 스탠다드(더블) ~12/31(324유로, 세금, 봉사료, 조식 포함)
특징 2004년 12월에 오픈한 30층 건물의 호텔로, 중심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카이로 국제공항(CAI)에서 30km 떨어져 있어 차로 이동시 약 45분 정도가 소요된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는 총 36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위성 TV와 무선 인터넷, 대리석 욕실 등이 갖추어져 있다.
홈페이지 www.fourseasons.com/caironp

팜 사우스비치 호텔(Palms South Beach Hotel)★★★★

지역 미국 마이애미
위치 마이애미 국제공항에서 13마일 거리
요금 시티뷰 11/11~12/5(미화 223달러,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아르데코 구역은 도보 거리이고 마이애미 비치 컨벤션 센터와는 반 마일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이다. 대서양과 마이애미 비치가 바라보이는 24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바로 해변으로 연결되는 수영장이 있으며 컨퍼런스 룸과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다.
홈페이지 www.thepalmshotel.com


스탬포드 플라자 호텔(Stamford Plaza Hotel)★★★★★

지역 호주 브리즈번
위치 브리즈번 공항까지 11분 정도 소요
요금 슈페리어(더블) ~12/30(미화 256달러,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스펙터클한 강변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의 객실을 252개 보유하고 있는 호텔이다. 모든 객실에서 Story Bridge, Kangaroo Point Cliffs 또는 보타닉 가든을 전망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stamford.com.au


트로피칼 다스 카타라타스 호텔(Tropical Das Cataratas Hotel)★★★★

지역 브라질 이과수폭포
위치 이과수 국립공원 중심에 위치  
요금 슈페리어(더블) ~12/28(미화 247달러, 세금, 봉사료, 조식 포함) 
특징 이과수 폭포에서 불과 수백 미터 거리이고 도심에서 약 25km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총 19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객실 내 냉방시설을 비롯해 TV 등의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tropicalhotel.com.br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