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스토랑 예약도 ‘걸리버’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7.11.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리버(Gullivers Travel Associates)’가  세계 유명 레스토랑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실시한다.
 
걸리버는 “세계 여러 곳의 레스토랑에서는 예약 손님만 받는 경우도 있고 현지의 유명 음식을 배워보길 원하는 개별 여행자도 있을 것”이라며 “걸리버는 개별여행 예약 시스템인 RBS를 통해 전 세계 유명 레스토랑의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예약 서비스를 통해서 개별여행객들은 유명 여행지의 레스토랑을 실시간으로 예약해 추천 음식을 맛보거나 각 레스토랑을 대표하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보는 ‘쿠킹 클래스’도 예약할 수 있다. 걸리버가 추천하는 유명 레스토랑들은 파리, 로마, 팔레르모, 스트라스부르그 등 여러 곳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을 통해 프랑스정식뿐만 아니라 알자스 분위기의 전통 식사 및 로마 파스타와 소스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RBS 사이트(http://rbs.gta-travel.co.kr)에서 관광 서비스 메뉴를 선택, 관광 서비스 카테고리 중 ‘레스토랑&바’ 리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