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ravie Market이란? Travie market 보는 법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장 손쉽게 떠날 수 있는 방법이 이곳에

트래비 안의 별도 섹션 Market은 여행상품 개발자 또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해 주는 ‘장터’입니다. 국내외 지역별 패키지와 배낭, 허니문, 골프, 항공권, 해외호텔 상품 등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려줍니다. 트래비만의 분석 기준으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여행을 떠나려고 할 때 Travie Market이 가장 손쉽게 떠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해 드릴 것입니다.

 

Travie market 보는 법


1.트래비 여행 시세 분석
-최근 여행상품 개발 및 판매 동향을 쉽고 간단하게 소개합니다. 목적지를 정하지 않으셨다면, 최근 인기있는 목적지가 어디인지 알고 싶다면 market 첫 페이지의 시세 분석 코너를 참고하세요. 여행이 한눈에 보입니다.

 2.지역별 상품 보기-기본적으로 일본/중국, 동남아시아, 유럽/아프리카, 대양주/미주(남미 포함)로 엮어 상품을 소개합니다. 리조트, 배낭, 허니문, 개별 등 상품의 대표적인 성격은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으로 표기했습니다.

각각의 상품은 기본적으로 상품명-트래비 리뷰-일정-50자 추천-포인트-상품가-연락처 등의 순으로 소개됩니다. 이중 ‘트래비 리뷰’는 트래비 기자들이 상품을 분석 소개한 내용이고, ‘50자 추천’은 해당 여행사 임직원들이 상품의 장점을 알려주는 코너입니다. 담당자의 이름을 명기해 신뢰성을 높였습니다.

 3.주제별 상품 보기-시기에 따라 트래비는 같은 주제별로 엮일 수 있는 상품을 한군데 모아 소개합니다. 배낭, 허니문, 개별여행 등이 대표적이며 첫 호에는 동남아시아를 ‘동남아 최저가’ 상품으로 묶어봤습니다.

4.할인항공권과 호텔 상품-전세계 대표 도시의 할인항공권 및 호텔 숙박 요금 정보는 상용 및 비즈니스 출장자 등 개별적으로 해외에 나가는 이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입니다.

 5.국내 여행상품 보기-최근에 판매되고 있는 국내 여행 상품 정보도 일목요연하게 소개합니다.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선정한 우수여행상품부터 계절별 특선, 테마별 여행 코스와 상품 등을 담을 예정입니다.

 6.기타-´김기자 어디가 좋아´ 코너에서는 트래비 기자들이 일대일로 여행과 관련된 각종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사소하게 지나치기 쉬운 상식에서부터 특별 맞춤여행을 위한 정보까지 다양한 내용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 market에서 보고 싶은 각종 정보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트래비 편집부(nkkim@traveltimes.co.kr)로 연락주세요. market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함께 만드는 공간입니다.

* 상품가 및 항공, 호텔 요금 등은 실제 판매가이며 여행사 사정에 따라 추후 변동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