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후쿠시마 아르츠 스노파크 리조트 ③ Inspection 2 ‘눈’으로 하는 모든 놀이 총 집합!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여행자가 많이 몰리는 아르츠에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과 좀더 특별한 재미를 원하는 여행자들에게 ‘모험 왕국’을 추천한다. 이곳은 가족 여행자들에게는 필수코스이고, 스노보드 이외에 뭔가 특별한 이벤트를 원하는 보더들에게는 옵션이다. ‘스노볼(Snow Ball)’을 만드는 작은 기구에서부터, 바나나보트, 각양각색 파오 빌리지(Pao Village), 눈 집(Snow House), 백마 타기, 스노모빌까지 눈에서 놀 수 있는 모든 것들이 모험왕국에 있다. 그뿐 아니라 커다란 다크 초콜릿이나 화이트 초콜릿을 갈아서 즉석에서 만들어 마시는 ‘핫 초코’, 머시멜로 구이, 사과나 고구마 혹은 감자구이 등 겨울에 즐기는 먹거리들도 이곳에 총집합해 있다. 

※ 영업시간 4월 6일까지, 매일 09:00~16:00  
※ 입장료 평일 어른 1,200엔, 어린이 800엔/ 토, 일요일 어른 1,500엔, 어린이 1,000엔


ⓒ트래비

1. 가족들의 독무대인 모험왕국
2. 생각보다 따뜻한 '눈으로 만든 집'

눈 위에서 짜릿한 바나나보트 타기

물 위에서만 타는 줄 알았던 바나나 보트가 눈밭 위에 있다. 의아함과 기대심을 갖고 올라탄 설원을 질주하는 바나나 보트의 스릴은 말로 형언할 수 없다. 특히 커브를 돌 때의 그 스릴감은 더 크다. 고속 스노모빌을 운전하는 노련한 운전사의 운전 실력에 몸을 맡기고 빠른 속도에서는 스피드를, 조금 늦은 속도에서는 설원의 경치를 즐긴다. 


ⓒ트래비

3. 바나나보트의 짜릿함~
4. 다정하게 만들어 먹는 즉석 핫초코
5. 뜨끈하게 구운 사과는 꿀이나 메이플 시럽을 곁들여 먹어야 제 맛!
6. 머시멜로 구워먹기 
7. (우측 상단) 파오 빌리지

파오 빌리지를 골라서 즐기는 재미 

몽고식 전통 가옥인 게르(Ger)를 연상하게 하는 파오 빌리지. 휴식을 위한 공간인 프리 파오(Free Pao), 차가 있는 스페셜 드링크 파오(Special Drink Pao), 허기를 달랠 수 있는 헝그리 파오(Hungry Pao)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헝그리 파오에서 난로에 즉석에서 구워 먹는 머시멜로와 사과 구이는 맛이 색다르다. 머시멜로 1컵에 300엔, 사과 한 개는 500엔이다. 스페셜 드링크 파오에서의 핫초코와 즉석 원두커피도 일품이다. 두 음료 모두 즉석에서 진한 초콜릿과 커피의 풍미를 직접 만들어 먹는다는 것이 즐겁다. 1회 만드는 데 500엔. 보통 한번 만들면 2인이 차나 커피를 마시기 충분한 양이다.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