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호텔예약정보] 포시즌즈 라스베이거스(Four Seasons Las Vegas)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시즌즈 라스베이거스(Four Seasons Las Vegas)★★★★★★

지역 미국 라스베이거스
위치 라스베이거스 남쪽 끝에 위치. 
요금 슈페리어(더블) 2/15~3/22(미화 534달러,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라스베가스 도심 한가운데 자리한 조용하면서도 우아한 호텔로 시티뷰가 있는 86개의 스위트를 포함해서 총 42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라스베이거스 남쪽 끝에 있는 60에이커 규모의 리조트인 Mandalay Bay Resort & Casino와 인접해 있다. ‘Verandah’에서는 온종일 식사와 애프터눈티가 가능하고 ‘Charlie Palmer Steak’에서는 저녁식사와 칵테일 등이 가능하다. 16종류의 트리트먼트 룸이 있는 스파 및 분수와 가든을 내려다보며 운동할 수 있는 헬스클럽이 있다.
홈페이지 www.fourseasons.com/lasvegas

파크 하얏트 호텔 토론토(Park Hyatt Hotel Toronto)★★★★★ 

지역 캐나다 토론토
위치 도심에서 5분 거리.
요금 딜럭스(더블) ~4/30(미화 322달러,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고풍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상점들이 밀집한 요크빌 중심에 위치한 고급 호텔. 도시 중심지와 가까울 뿐 아니라 주요 관광지들과 인접하여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객실에는 오리털 이불과 실크 덮개 등 편안한 잠자리와 초고속 인터넷이 비치되어 있다.
홈페이지 parktoronto.hyatt.com/hyatt/hotels/index.jsp


힐튼 베를린(Hilton Berlin)★★★★★

지역 독일 베를린  
위치 독일역사박물관에서 1km 거리.
요금 스탠다드(더블) ~3/31(154유로,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역사적인 Gendarmenmarkt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콘체르트하우스와 프랑스, 독일 성당에서 가까운 거리이다. 호텔 내 운동시설, 풀장, 스파, 16개의 회의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홈페이지 www.hilton.de/berlin

샹그릴라 싱가포르(Shangri-La Singapore)★★★★★

지역 싱가포르
위치 오차드 로드에서 도보 5분 거리.
요금 딜럭스(더블) ~3/31(미화 265달러,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수상 경력이 있는 호텔로 섬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고 주요 위락시설 및 쇼핑 지역으로부터 가까운 거리이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곳으로 잘 관리된 식물원과 이국적인 풀장이 내려다보인다. 총 750개의 객실 및 스위트를 보유하고 있고 현대적인 타워웡, 리조트와 같은 가든윙, 벨리윙을 가지고 있다.
홈페이지 www.shangri-la.com

니꼬 발리 리조트 & 스파(Nikko Bali Resort & Spa)★★★★★

지역 인도네시아 발리
위치 누사두아 지역 해변에 위치.
요금 비치프런트룸(더블) ~3/31(미화 170달러,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누사 지역에 위치한 특급 리조트 호텔. 공항으로부터 25분, 세계적인 골프장, 쇼핑센터로부터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40m의 절벽 위에 자리하여 인도양과 백사장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광경을 볼 수 있다. 390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리조트 내의 4개의 수영장과 연회장, 스파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홈페이지 www.nikkobali.com

J.W. 메리어트 상하이(J.W. Marriott Shanghai)★★★★★

지역 중국 상하이
위치 난징루까지 0.5km 거리.
요금 게스트룸(더블) 2/18~2/29(미화 301달러,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2003년 10월1일 오픈한 상하이의 새로운 상징적인 60층 건물의 초현대식 초특급 호텔. 금융과 쇼핑의 중심지인 난징루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 내 이그제큐티브 아파트와 사무실 공간을 갖추고 있다.
홈페이지 www.marriott.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