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 숙명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명

내용 운명으로 결합되어 어둠의 세계를 휩쓸던 네 친구우민, 철중, 도완, 영환. 각자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계획했던 카지노 습격작전은 화려한 팀플레이로 완벽하게 성공하는 듯했지만, 철중의 배신으로 모든 것이 어긋나 버린다. 빗나간 욕망과 어긋난 우정은 서로에 대한 오해를 부르고, 우민은 감옥에 가게 된다. 2년 후 이들은 세계 최대규모의 항만 밀거래 현장에서 다시 맞부딪치게 되는데…
감상포인트 네 친구가 배신으로 어긋난 후, 적이 되어 서로에게 심장을 겨누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액션 드라마. 권상우, 송승헌, 지성, 박한별 등 캐스팅이 화려하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야수>, <말죽거리 잔혹사>
★ 청소년 관람불가/ 123분


워터호스

내용 2차 세계대전 시기 스코틀랜드, 호기심 많은 소년 앵거스는 네스 호 주변에서 신비로운 알을 발견한다. 앵거스는 신비의 알을 집으로 가져오게 되고, 밤사이 알이 부화하여 전설 속의 괴물(크루소)이 태어난다. 앵거스와 크루소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되지만, 결국 서로의 우정뿐만 아니라 생명까지 위협당하는 위험한 상황에 빠지고 만다. 
감상포인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판타지 영화. <킹콩>, <반지의 제왕> 특수효과 팀이 참여한 컴퓨터그래픽이 큰 볼거리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꼬마돼지 베이브>
★ 전체 관람가/ 111분

천일의스캔들

내용 볼린 가의 아름다운 딸 앤 볼린은 영국의 국왕 헨리 8세를 유혹하여 권력과 명예를 얻으려 한다. 그러나 왕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동생 메리 볼린. 왕은 당차고 도전적인 성격의 앤과 달리 순수함과 관능미를 가진 메리에게 빠져들고 그녀를 궁으로 불러들이게 된다. 메리는 집안의 이익과는 상관없이 왕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고 권력과 명예를 중요시하는 앤과 갈등을 일으키게 된다.
감상포인트 헨리 8세를 차지하기 위한 앤과 메리 볼린 자매의 유혹을 다룬 에로틱 드라마. 두 여배우의 연기대결과 세 남녀의 사랑과 질투, 욕망과 배신이 흥미진진하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엘리자베스>, <천일의 앤>
★ 15세 이상 관람가/ 115분


자료제공 = 맥스무비 www.maxmovie.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