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 출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관광진흥청은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 한국어 버전을 홈페이지(www.discover hongkong.com/kor/attraction/itinerary)에 선보였다. 기존에 영어로만 제공되던 일정짜기 서비스를 한국어로 번역하고 한국 시장에 맞춰 출시한 것이다. 홍콩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여정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는 ▲첫 방문자의 홍콩여행 ▲따뜻한 가족여행 ▲홍콩의 자연 ▲홍콩의 문화를 찾아서 ▲알찬 경유여행 등 다섯 가지 테마의 일정을 제공한다. 여행 목적에 맞는 테마를 선택해 체류기간과 홍콩 출·도착 시간을 입력하면 추천 일정을 보여 주며, 원하는 일정대로 변경하면 ‘나만의 홍콩여행 일정표’가 완성된다. 
특히 레스토랑과 쇼핑 분야는 검색을 통해 위치, 찾아 가는 방법, 영업시간 등을 자세히 알 수 있도록 방대한 자료를 구축하고 있다. 

홍콩관광진흥청은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 홍보를 위해 3월30일까지 내일여행(www.naeil.co.kr)과 함께하는 홍콩 금까기 퀴즈쇼 이벤트, 미즈홍콩(www.mizhk.com)과 함께하는 홍콩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mp3플레이어, 아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02-778-4514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