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 데스 디파잉: 어느 마술사의 사랑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3.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스 디파잉: 어느 마술사의 사랑

내용    최고의 탈출 마술가인 해리 후디니는 세계 투어를 하는 동안 영혼의 존재를 입증할 심령술 실험을 선포한다. 사후 13년이 된 어머니의 마지막 유언을 맞히는 사람에게 1만 달러의 상금을 주겠다는 것. 각지의 심령술사들이 실험에 몰려드는 가운데, 에든버러의 소극장에서 ‘심령술 쇼’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던 메리 맥가비와 그녀의 딸 벤지 또한 이 상금을 노리고 후디니에게 접근한다.  
감상포인트   1920년대 실존했던 마술사 해리 후디니의 사랑에 초점을 맞춘 영화. 주인공 가이 피어스와 캐서린 제타 존스, <어톤먼트>로 올해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올랐던 아역배우 시얼샤 로넌 등 배우들의 연기가 일품.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프레스티지>
★ 15세 이상 관람가/ 96분


어웨이크

내용   심장을 이식받아야만 살 수 있는 젊은 백만장자 클레이는 어머니가 반대하는 샘과의 결혼을 감행하고, 자신의 친구 잭에게 심장 이식 수술을 맡긴다. 어머니 몰래 결혼식을 끝낸 저녁, 기적같이 심장 이식 수술을 받게 된 그는 수술 도중 ‘마취 중 각성’을 겪게 된다. 이로 인해 모든 신경과 의식이 깨어나 끔찍한 고통 속에서 충격적인 음모에 대해 알게 된다. 
감상포인트    수술 중 모든 고통을 고스란히 느끼지만 육체는 움직일 수 없는 의료사고인 ‘마취 중 각성’을 소재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물. <점퍼>의 헤이든 크리스텐슨과 할리우드 섹시 스타 제시카 알바가 젊은 주인공 커플로 출연한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리턴>
★ 15세 이상 관람가/ 84분

댄 인 러브

내용   좌충우돌 사춘기 세 딸을 키우는 댄은 지역 신문에서 가정 상담 전문 칼럼을 쓰는 싱글 대디. 어느 날, 우연히 만난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여인 마리를 보고 오랜만에 사랑의 감정에 사로잡히고 만다. 그러나 알고 보니 그녀는 동생의 새 여자친구였던 것.
감상포인트    <어바웃 어 보이>, <길버트 그레이프>의 작가 피터 헤지스가 연출을 맡은 로맨스 가족 영화. 연인들의 로맨스에 치중하지 않고 가족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일깨워 준다. 형에게 여자친구를 빼앗기고 분노하는 동생 역은 <굿 럭 척>의 데인 쿡이 맡았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어바웃 어 보이>
★ 12세 이상 관람가/ 98분


자료제공 = 맥스무비 www.maxmovie.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