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4.1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

내용    완소남 ‘윌 헤이즈’에게는 자신을 믿고 따르는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에밀리’가 있다. 정치인으로서의 성공을 꿈꿔왔던 윌은 그녀를 두고 홀로 뉴욕으로 향한다. 그리고 에밀리가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이라 믿었던 윌에게 또 다른 사랑이 찾아 오는데....
감상포인트   로맨틱 코미디의 명가 워킹타이틀의 신작 로맨틱 코미디. 생생한 캐릭터, 재치 있는 대사가 톡톡 튄다. <프렌치 키스> 각본을 쓴 작가 애덤 브룩스가 직접 메가폰을 잡았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브리짓 존스의 일기> <어바웃 어 보이>
★ 15세 이상 관람가/ 111분 

경축! 우리사랑

내용 노래방과 하숙으로 생활을 책임지는 억척엄마 ‘봉순’씨의 백수 딸 ‘정윤’은 하숙생인 ‘구상’과의 결혼을 선포한다. 하지만 취직이 결정되자 정윤은 쪽지 한 장만 남긴 채 가출하고, 구상은 술로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 날, 술에 취해 길에 널부러진 구상을 업고 집으로 오던 봉순씨는 구상과 하룻밤을 보내고 만다.  
감상포인트 중년여성의 일탈을 다룬 코미디. 중견배우 김해숙과 김영민이 연상연하 커플을 연기했다. <미안해>, <생산적 활동> 등의 단편영화를 연출한 오점균 감독의 장편 데뷔작.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가족의 탄생>
★ 15세 이상 관람가/ 100분
 

연의 황후

내용 가장 강력한 왕권과 국력을 소유한 연(燕)나라는 전쟁에서 승승장구하며 세력을 떨친다. 그러나 전쟁 중 부상을 입은 연의 황제는 차기 왕권을 노리는 조카 ‘우바’에게 암살당한다. 대장군 ‘설호’는 어린 시절부터 흠모해 온 황제의 딸 ‘연비아’를 후계자로 추대하지만, 우바 세력은 여자는 황제가 될 수 없다며 격렬히 반대한다.
감상포인트   <천녀유혼>, <동방불패>를 연출한 정소동 감독의 액션 판타지 멜로. 실감나는 병사들의 전투장면과 전차 전투장면이 돋보인다. 진혜림, 여명이 주연을 맡았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천녀유혼>, <동방불패> 
★ 15세 이상 관람가/ 95분
 


자료제공 = 맥스무비 www.maxmovie.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