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 패솔로지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4.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솔로지

내용    하버드 의대를 수석 졸업하고 아름다운 약혼녀를 둔 테드 그레이는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메트로폴리탄 대학 메디컬 센터의 병리학 프로그램에 합류한다. 테드는 이곳에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제이크를 만난다. 테드는 첫 부검시간부터 날카로운 관찰력으로 시신의 사인을 밝혀내고, 그런 그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낀 동료들은 테드를 경계한다. 그렇지만 제이크는 그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저녁에 자신의 일행과 함께 동행할 것을 제안한다.
감상포인트   인기 미국 드라마 <히어로즈>의 마일로 벤티미글리아가 주연을 맡은 메디컬 스릴러.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아나토미>
★ 청소년 관람불가/ 95분


스트리트 킹

내용   LA경찰국의 베테랑 형사 톰 러들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닥치는 대로 사건을 해결해 왔다. 악명 높은 그의 스타일은 한때 파트너였던 워싱턴과의 불화를 야기한다. 그러던 중 벌어진 워싱턴의 대낮 피살 사건. 하필 그 현장에 있었던 톰은 총기오발 사고로 경찰에 의해 제1의 용의자로 지목될 상황에 처한다. 톰은 그를 구하지 못했다는 죄책감과 용의선상에서 벗어나기 위해 진범을 찾기 위한 처절한 60시간의 사투를 시작한다.  
감상포인트  키아누 리브스 주연의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 <트레이닝 데이> 등의 시나리오를 집필한 데이비드 에이어가 직접 메가폰을 잡았다.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트레이닝 데이>
★ 청소년 관람불가/ 108분


캔디

내용   자칭 시인이라 일컫는 댄은 캔디와 사랑에 빠졌다. 사랑하는 캔디와 영혼까지 공유하는 댄은 캔디를 통해 천국을 맛본다. 이미 천국을 경험한 댄과 캔디에게 사랑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로 고통은 커져 가고 버겁기는 하지만 현실과 벽을 쌓으려는 몸부림을 치던 어느 날 전혀 다른 선택을 하게 되는데….
감상포인트   지난 1월 생을 마감한 배우 히스 레저의 유작.   

★ 이런 영화 좋아한다면 강추!  <레퀴엠>  
★ 청소년 관람불가/ 108분


자료제공 = 맥스무비 www.maxmovie.com

-주간여행정보매거진 트래비(www.travie.com) 저작권자 ⓒ트래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