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드림마운틴 펜션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꾸는 모든 것이 이뤄지는 곳

 

단양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것이 도담삼봉이다. 퇴계 이황 선생도 이곳의 풍광에 매료되어 주옥 같은 시를 남긴 바 있다. 하지만 단양의 비경이 어디 도담삼봉뿐인가. 상선암, 중선암, 구담봉, 석문, 사인암 등 단양 팔경을 비롯하여 고수동굴, 금수산 등 절경이 즐비하다. 게다가 단양 팔경을 끼고 도는 남한강 그 자체의 풍경 또한 여행객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자연 속 레포츠의 즐거움이 가득

 

아름다운 단양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에 자리잡은 드림마운틴 펜션은 단양 팔경뿐만 아니라 각종 레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5개의 활공장과 연습장, 초경량 항공기 활주로를 갖춘 단양은 동호인은 물론 초보자들도 패러글라이딩을 즐기기에 적격이다. 여기에 다양한 코스의 레프팅 역시 만만찮은 즐거움이다. 드림마운틴 펜션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패러글라이딩과 레프팅 모두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깔끔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

 

드림마운틴 펜션은 ALC(기포 콘크리트) 기법으로 지어져 단열과 안전성에서 탁월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현재 오픈되어 있는 3개 동의 객실 외에도 계속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객실은 밝은 미색으로 꾸며져 눈을 편안하게 해주고 아늑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풍긴다. 가구는 물론 각종 침구류 또한 늘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객실들은 커플부터 가족, 단체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에서 한밤에 남한강의 야경을 내려다보면 또 다른 단양의 비경을 찾을 수 있다.


화창한 날씨와 아름다운 자연, 레포츠의 즐거움, 그리고 편안한 휴식이 가득한 곳. 단양 드림마운틴 펜션으로 여행 계획을 세워 보는 것도 지친 삶의 신선한 활력이 될 것이다.

 

자료제공 : 저스트고펜션 www.justgo365.com /1544-3665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