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래비 여행 시세 분석] 휴가철 마무리 시기 … 허니문 상품도 속속 출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 마무리 시기 … 허니문 상품도 속속 출시

늦더위가 참으로 무덥습니다. 휴가철도 슬슬 마무리되는 시점이지만, 다녀오고 나면 또다시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솟습니다. ‘여행’에 한 번 중독되고 나면 헤어나기 어렵다는 말, 100% 공감가는 표현입니다.

그간 많은 이들을 애태우던 아시아나항공 조종사 노조 파업 사태가 다소 진정국면으로 접어든 모습입니다. 현재 아시아나항공은 운항 정상화에 힘을 쏟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18일, 국내선 운항을 정상화하면서 이날 하루 제주노선을 제외한 전 국내 노선에 대해 무료로 좌석을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반면 국제노선은 완전 정상화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으로 보입니다. 

8월도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여행사에서는 늦휴가객들을 겨냥한 상품들을 집중 부각시키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추석연휴 특선상품과 개천절 연휴 상품 판매도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습니다. 허니문 상품도 속속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여행사에 따라 ‘동반자 할인행사’ 등 각종 이벤트 및 할인혜택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13호 마켓에는 허니문 특집과 관련한 상품들을 모아봤습니다. 스타 커플들이 다녀온 허니문 리조트 상품부터 단거리로 다녀올 수 있는 상품들, 국내 허니문 상품 등  다양하게 마련했습니다. 스타 커플들이 다녀온 곳을 가보고 싶다면 이번호 마켓을 꼼꼼히 훑어 보세요.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