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래비 여행 시세 분석] 정점으로 달려가는 휴가 시즌 ... 조종사 파업 장기화 될까 우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ㅇ 기다리고 기다리던 여름휴가입니다. 올 여름 단단히 벼르고 계셨던 분들, 큰 맘 먹고 해외 여행을 준비하셨던 분들. 혹시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기진 않으셨는지요.설레는 마음에 며칠전부터 짐까지 다 꾸려놨는데 비해기가 안 뜬다는 소식에 울상을 지속 계시진 않으신가요.

ㅇ 아시아나 항공 조종사 노조 파업이 장기화되면서 국내선에 이어 국제선까지 결항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일본, 중국은 물론 미주까지 운항 취소와 감편 소식이 속속 들려 옵니다. 부푼 기대를 안고 여행을 준비했던 이들이 마음의 상처를 입지나 않을까 트래비 식구들도 걱정이 큽니다. 아무쪼록 하루 빨리 서로가 좋은 방향으로 마무리될 수 있기를. 올 여름 행복하고도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수 있기를 바랍니다.

ㅇ 휴가 시즌이 이제 정점을 향해 내달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이번주 트래비 market 에서는 중국, 일본 지역 대표 상품들을 한데 묶어봤습니다. 이번주 트래비 market에서는 중국, 일본 지역 대표 상품들을 한데 묶어 봤습니다. 동남아시아 지역은 중국 본토 밖, 또 다른 중국을 체험할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합니다. 아시아 속 작은 유럽 마카오와 홍콩, 타이완을 손쉽게 다녀올 수 있는 법, 트래비가 알려드립니다. 여름 하면 아무래도 바다죠. 국내는 기차를 타고 떠나는 해변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직접 영화속 주인공이 돼보시는 건 어떤가요. 관련 상품들을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