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래비 여행 시세 분석] 여름휴가 추천상품 특집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래비 안의 별도 섹션 Market은 여행상품 개발자 또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해 주는 ‘장터’입니다. 국내외 지역별 패키지와 배낭, 허니문, 골프, 항공권, 해외호텔 상품 등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려줍니다. 트래비만의 분석 기준으로 상품에 대한 정보를 담은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여행을 떠나려고 할 때 Travie Market이 가장 손쉽게 떠날 수 있는 길을 제시해 드릴 것입니다.


-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여행사마다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벌써부터 시작된 성수기 예약 문의가 인기 목적지를 중심으로 몰리고 있다. 특히 매 시즌마다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중국 장가계나 북경 등지는 이미 몇몇 날짜는 마감된 데도 있을 정도다.


-하는 날짜에 원하는 목적지를 가기 위해서는 미리 상품들을 예약해 놓을 필요가 있다. 특히 올해는 에어텔 상품들이 지난해 비해 3배 정도 높은 예약률을 보이고 있어 올 여름 휴가를 에어텔로 갈 계획이었다면 조금 서두르는 것이 좋다. 트래비 4호에서 소개한 항공사별 에어텔 상품 기사를 참고하면 상품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근 장거리 휴가를 받지 못하거나 주말을 이용해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단기간에 다녀올 수 있는 상품들도 점점 주목받고 있다. 이번호 해외-단거리편에서는 비행 시간 4시간 이내의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목적지들을 편리하게 다녀올 수 있는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내 상품면에서는 호텔가에서 여름 패키지 상품을 쏟아내고 있다.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혜택들로 묶인 호텔 패키지 상품은 피서지를 찾아가야 하는 시간과 수고를 덜 수 있을 뿐더러 다양한 부대시설과 혜택들을 누리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매력 때문에 이용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여행사에서도 바캉스 시즌 특선상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개인적으로 접하기 힘든 여러 체험거리들을 적절히 섞어 단순히 먹고 노는 휴가패턴을 벗어난 점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