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일여행, 홍콩공항에 ‘홍콩센터’ 설립"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7.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자유여행 전문여행사 내일여행이 홍콩에 법인을 세우고 홍콩센터를 정식 오픈한다. 홍콩국제공항 도착 라운지 A-12번 카운터에 자리한 ‘홍콩센터’에서는 자체 시티투어, 관광지 입장료 및 각종 교통편 이용 안내, 숙소 예약, 현지 휴대폰 대여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국어 서비스가 가능한 건 물론이다.

7월20일부터는 홍콩센터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홍콩센터 시티투어’를 운영하며, 매일 오전 9시 침사추이에서 출발, 짧은 시간 내 홍콩섬의 대표적인 관광지들을 효율적으로 돌아보고 오후 1시 하버시티 쇼핑몰 앞에서 하차한다. 오픈 기념 가격은 추가요금 없이 30홍콩달러.

내일여행은 홍콩센터 오픈과 동시에 전용 홈페이지(www.hongkongcenter.co.kr)도 선보인다. 홈페이지를 통해 홍콩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한국에서 미리 예약·결제할 수 있으며, 다양한 홍콩여행정보와 축제 등 최신 소식, 호텔·관광지 정보 등을 접할 수 있다.

한편 내일여행은 홍콩센터 오픈을 기념, 오는 31일까지 홍콩센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상품을 현지에서 하나라도 구매하는 이용객 중 201명을 추첨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 금까기 여행권, 랑콤 이프노즈 마스카라, 영화예매권, 홍콩으로 가출하기 책자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홍콩센터 카운터에 방문 시 한글판 컬러 홍콩지도, DFS 면세점 50달러 상품권 1매, 홍콩관광청 제공 기념품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홍콩센터 문의 852-2261-0747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