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벤트] 달수와 원희를 찾아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07.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캐빈이 지난 7월2일, 리뉴얼 사이트를 오픈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한다.
우선 8월31일까지 해외여행상품을 예약한 후 완납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 2박3일 자유여행권 및 펜션 숙박권을 제공한다. 둘째, 나만의 여행기, 추억이 담긴 여행 사진, 아무도 모르는 나의 여행비법 등 커뮤니티에 여행을 주제로 한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4GB USB 메모리를 증정한다. 댓글만 남겨도 영화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찬스! 셋째, 투어캐빈 사이트 내에 숨겨진 광고모델 오달수 와 임원희 캐릭터를 찾으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 달에 5번 찾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현금 50만원 휴가비 지원, 닌텐도 wii,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리뉴얼 시, 할인항공권의 경우 출발지, 유효기간, 요금 종류별 검색기능을 추가하고, 각 여행 카테고리별로는 가격대별 추천상품, 통계치로 본 인기상품 등의 컨텐츠를 마련해 고객 편의성 향상을 도모했다. 또한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크루즈 여행, 성지순례, 트레킹 등 특수여행 메뉴와 함께 여행에 관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신설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ourcabin.com)를 참조하면 된다. 02-571-7249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