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별배낭] 내일여행 - '금까기'로 떠나는 괌여행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6년 새해, ‘금까기’로 자유롭게 떠나자


주5일 근무제 확산과 함께 주말을 이용한 개별자유여행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내일여행은 이미 일찍부터 ‘금까기’라는 상품을 선보여 왔다. ‘금요일에 가출하기! 금요일에 금(金)까기!’란 의미를 담고 있는 ‘금까기’는 개별자유여행을 리드하는 대표적인 여행상품 브랜드라 할 수 있다. 내일여행 ‘금까기’ 상품은 한 주 동안 열심히 일하고 주말을 이용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려는 해외여행자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내일여행 ‘금까기’의 가장 큰 특징은 최소 출발 인원수에 구애받을 필요가 없이, 출발 날짜와 도시에 상관없이 혼자라도 언제든 떠날 수 있다. 물론, 출발 날짜도 꼭 금요일이 아니어도 된다.

또, 가이드 없이 떠나는 여행이 걱정되는 초보 여행자들을 위해 여행 전문가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현지에서 필요한 정보도 미리 챙겨준다. 내일여행 ‘금까기’ 상품은 동남아는 물론, 중국, 일본, 동남아, 미주, 대양주까지 모두 망라하고 있다. ‘금까기’ 상품 중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으로는 ‘싱가포르 2박3일’, ‘상하이 2박3일’, ‘동경 2박3일’, ‘홍콩 2박3일’, ‘타이베이 2박3일’ 상품 등이 있다. ‘싱가포르 2박3일’ 상품가는 54만9,000원부터이며, 싱가포르와 홍콩을 연계한 ‘금까기’ 상품, 싱가포르, 홍콩, 방콕을 연계한 ‘금까기’ 상품도 있다.

‘금까기’로 떠나는 괌 여행

‘금까기’로 못갈 곳이 어디 있으랴. 올 겨울, 남태평양 바다와 뜨거운 햇살이 유혹하는 괌으로 떠나볼까? 비싸서, 혹은 꽉 짜여 있는 패키지 일정이 싫어서 괌으로의 여행을 망설이고 있던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이국적인 괌에서 자유롭고 멋진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용 호텔은 ‘오하나 오션뷰 괌’과 ‘메리어트 리조트’. 오하나 오션뷰는 괌 투몬만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언덕 위에 위치해 있으며 객실이 모두 오션뷰이고, 메리어트 리조트 역시 모든 방에 바다가 보이는 발코니가 있어 아름다운 전경을 즐길 수 있다. 기본은 3박4일 일정이나, 4박5일도 가능하다.

3박4일 기준으로 상품가는 79만9,000원부터. 이 가격은 2인 출발 기준 요금이며, 1인 출발 시에는 싱글룸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상품가에는 대한항공 왕복항공권, 호텔 3박 및 조식, 1억원 여행자 보험, 괌 가이드북 등이 포함되며,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는 불포함. ‘괌 금까기’ 상품 이용객들에게는 출발 전 예약 시 시내 유명 지역 관광 및 커플 이용시 샴페인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02-777-3900/ www.naeiltour.co.kr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