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강원도 평창군 오랜지 펜션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박한 사람들이 꾸는 꿈

전망 좋은 강원도 평창군 청태산 자락, 현대성우리조트 뒤편에 자리한 오랜지(知) 펜션. 전원생활을 꿈꾸는 소박한 사람들이 직접 지어 운영하는 이 펜션은 스키, 골프, 레프팅, 자전거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다.  청태산과 용마봉으로 둘러싸여 경치가 좋고 공기도 맑으며 1급수가 흐르는 계곡이 있어 자연 속에서 일상의 흐름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기에 더 없이 좋다.

 

 

야외 바비큐와 가벼운 트레킹
튼튼하고 나무 냄새 솔솔 나는 목조 건물로 이루어진 오랜지 펜션에는 아담한 커플룸 5개와 편안한 가족룸 1개가 있다. 객실에는 모두 취사를 할 수 있는 인덕션, 전기밥솥, 싱크대 등 주방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수도꼭지에서 나오는 지하 150m 암반수로 식수를 대신할 수 있다.


객실을 나서면 야외에 아담한 정자, 연꽃 가득한 연못, 넓은 테라스와 벤치, 야외 파라솔 등이 준비되어 있다. 펜션 앞으로 6km 정도 뻗어 있는 감동지 계곡 또한 가벼운 트레킹 코스로 좋다. 계곡을 따라 아침 안개가 아련히 청태산을 감싸고 있을 때 산책하는 것은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 또한 야외에서 바비큐를 즐기거나, 모닥불에 고구마, 감자를 구워 먹는 것도 빼먹을 수 없는 재미의 하나다.

 

 

자료제공 - 저스트고펜션 www.justgo365.com  1544-3665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