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empinski Sanya 가족휴가, 리조트 여행 어떠세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10.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mpinski Sanya가족휴가, 리조트 여행 어떠세요?


푸른 바다와 뽀얗게 아름다운 해변, 따사로운 햇살과 그늘을 만들어 주는 야자수. 이 모든 자유로운 자연 속에서 우리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리조트 여행. 최상의 자연환경과 더불어 다채로운 액티비티 프로그램, 다양한 부대시설 등을 갖추고 자유로운 휴양을 제공하는 리조트 여행이 최근 가족여행객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대와 컨셉트가 다르다는 이유로 리조트 여행은 그간 허니무너들의 전유물로 인식돼 왔다. 하지만 최근 편안한 휴식, 완벽한 프라이버시 등을 중시하는 여행객들의 성향이 강해지면서 리조트 여행은 개별 자유여행뿐만 아니라 가족여행을 준비하는 데 있어서도 가장 우선 순위로 떠오르고 있다. 

글  황정일 기자   자료제공  켐핀스키 산야 한국사무소 02-756-4488 www.kempinski-sanya.co.kr


가족과 함께여서 더욱 즐거운 하이난

세계 최고의 휴양지 하와이와 같은 위도상에 있다 해서 붙여진 별명 ‘동양의 하와이’. 하이난은 그래서 중국 고위층 간부 가족들의 전통적인 휴양지로 인기를 얻어 왔다. 하이난의 매력이 알려지면서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여름휴가, 허니문, 골프 등 사시사철 방문객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들이 속속 들어서면서 하이난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는 추세다.

한여름에도 최고 기온이 32도를 전후하는 적절한 기후가 하이난의 가장 큰 매력이다. 때문에 가족 단위의 휴가객들에게 적합한 여행지로서 전혀 손색이 없다. 특히 굵직한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주변 볼거리 등 관광요소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가족여행 천국이라고도 할 수 있겠다. 동양에서, 그것도 가까운 중국에서 먼 나라 유럽의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는 켐핀스키 리조트를 소개한다.

켐핀스키(Kempinski). 아직까지 이름조차 생소하다. 브랜드에서 느껴지는 분위기라면 유럽의 어느 지역 깊숙한 곳에 자리한 오랜 궁궐 같은 느낌이랄까. 고풍스러운 아름다움과 웅장한 무언가가 깃들어 있을 듯하다. 실제로 켐핀스키는 유럽에서도 가장 오래된 럭셔리 호텔 체인이다. 단순한 호텔을 넘어 한 지역의 랜드마크를 지향하는 켐핀스키가 지난해 하이난 산야에서 그 모습을 드러냈다.

고품격 휴양을 모토로 하는 만큼 켐핀스키 산야는 한적한 휴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조건을 선사한다. 전용해변에서 누구의 방해도 없이 자유를 누릴 수 있고, 삼림 속에서 따뜻한 천국을 만낄할 수 있기 때문. 특히 상대적으로 큰 규모의 객실과 한국인들의 까다로운 입맛에도 거부감이 없을 만한 유럽, 아시아의 푸짐한 음식들은 가족 여행객들이 머무는 데 불편함이 없다.

켐핀스키 산야, 서비스 업그레이드

중국 하이난 켐핀스키 호텔 산야가 리조트 이용객들을 위해 다양하고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
최근 켐핀스키는 새로 한국인 GRO(Guest Relation Officer) 김지현(Sophia Kim)씨를 채용해 프런트에서 한국인들의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돕고 있다. 항공기 시간으로 인해 늦은 밤 리조트에 도착한 여행객은 한국인 GRO의 도움을 받아 어렵지 않게 투숙할 수 있으며 호텔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갖가지 의사소통의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다. 그리고 호텔과 공항 사이의 리무진 및 밴 픽업 서비스 가격을 할인해 더 많은 고객이 호텔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문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골드패스와 실버패스의 한글 메뉴판을 제작하는 등, 한국어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점차 늘려 가며 켐핀스키를 찾는 한국인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켐핀스키는 키즈클럽 내에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다. 산야 지역의 리조트 중 가장 크고 깔끔한 시설을 갖춘 키즈클럽 ‘키즈 켐피(Kidz Kempi)’를 운영하고 있는 켐핀스키는 영어에 능통한 보모가 진행하는 케이크 만들기, 샌드 아트, 화분에 그림 그리기, 연 날리기, 아웃도어 스포츠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부모님은 아이가 키즈클럽을 이용하는 동안 편안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신개념 켐핀스키 가족여행 ‘맘스투어’

가족여행을 부담 없이 즐기시라고 켐핀스키 한국사무소에서는 ‘맘스투어’를 추천한다. 맘스투어는 하나투어와 CJ홈쇼핑이 합작설립한 CJ월디스에서 선보인 신개념 가족여행으로, 아이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베이비시터를 대동하는 것을 말한다. 여성부에서 발급하는 보육교사 자격증을 소유한 전문 베이비시터가 동행하며, 현지에서도 한국인 베이비시터가 추가 투입돼 통역 등 제반사항을 도와준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아이 3명당 1명의 검증된 베이비시터가 동행해 아기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수기저귀, 유모차 등 각종 아기용품과 물놀이 세트, 음식, 응급처치약품 등을 완비해 철저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베이비시터들이 아기들을 돌보는 동안 부모들은 마음 놓고 일정에 따라 자유롭게 여행하거나 스파나 부대시설 등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아이가 노는 모습을 찍어 선물로 증정하는 포토 서비스도 제공한다.

베이비시터가 포함된 하이난 켐핀스키 리조트 4박5일 일정은 성인 1인 기준 145만원, 만 2세 미만은 39만9,000원이다. 켐핀스키 골드 카드가 포함돼 있어 다양한 부대시설 및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각 여행 상품에는 보육비, 유류할증료, 팁 등이 모두 포함돼 있다. www.cjworldis.com


키즈클럽 ‘켐피’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이스트 윙의 1층에 있다. DVD, 레고, 각종 게임 등 어린이들을 위한 최신 놀이 기구들이 가득하다. 5세 이하의 어린이는 부모가 동행해야 한다. 어린이 런치 세트 메뉴는 11달러. 아침 9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된다.




★레스토랑 정보

크란츨러(Kranzler’s) 켐핀스키 산야의 메인 레스토랑. 투숙객들의 아침 식사를 비롯해 아시아와 웨스턴의 모든 음식을 뷔페식으로 제공하는 국제적 스타일의 레스토랑이다. 과일 주스, 스무디 등의 음료도 주문이 가능하며 레스토랑 안에서 아름다운 바다와 수영장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1층.
운영시간 오전 6시30분 ~ 밤 11시  메뉴 아시아 & 웨스턴 음식

파울라너 브로이하우스(Paulaner Brauhaus) 파울라너 브로이하우스는 켐핀스키만의 독특한 장소로 전통 독일식 요리와 신선한 파울라너 맥주를 제공한다. 독일 뮌헨의 파울라너 브루어리(맥주양조장)에서 온 브루마스터 안드레아스 하이드라히(Andreas Heidenreich)가 신선한 맥주를 만드는 과정을 직접 보는 것이 이 레스토랑의 찾는 또 하나의 이유! 풍성한 만찬과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선셋의 장관을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공간이다. 1층.
운영시간 오전 11시30분 ~ 새벽 1시30분  메뉴 독일 정통식과 파울라너 맥주

캐치 해산물 레스토랑(Catch Seafood Restaurant) 다양하고 싱싱한 해산물을 직접 선택해 잔잔한 바닷소리와 부드러운 달빛, 혹은 로맨틱한 선셋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다. 쉐프의 마법 같은 손길을 거쳐 아시아와 웨스턴의 조화로운 요리가 고객 앞에 놓여진다. 1층.
운영시간 오후 5시 ~ 밤 12시 메뉴 시푸드 바비큐

드래곤 팰리스(Dragon Palace) 편안하고 친숙한 분위기에서 광둥의 풍미를 맛볼 수 있다. 유명 쉐프 씽 따오(Xing Tao)가 직접 만드는 정통 딤섬을 비롯해 다양한 광둥 특식을 경험할 수 있다. 1층.
운영시간 오전 11시30분 ~ 오후 2시30분 / 오후 5시 ~ 밤 10시30분  메뉴 광둥 요리

켐피 델리(The Kempi Deli) 갓 구운 신선한 빵과 초콜릿, 파이의 향이 마치 다른 세상에 온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스낵과 커피, 가벼운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다. 켐피 델리는 평화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다. 2층.
운영시간 오전 9시30분 ~ 빔 12시 30분  메뉴 빵, 케이크, 쿠키, 초콜릿, 파이 등 

랑데뷰 로비라운지(Rendezvous) 웅장한 바다의 전망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차에 능통한 전문가가 추천하는 다양한 종류의 차로 생기를 원기를 회복하거나 특별한 음료, 와인과 함께 평화로운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다. 2층.
운영시간 오전 9시30분 ~ 밤 12시  메뉴 칵테일, 차, 와인, 알코올 

쉐이드 & 웨이브(Shade & Waves) 바다의 정경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움을 보며 쉐프가 만드는 과일 주스 칵테일을 비롯한 다른 음료를 마시고자 한다면 쉐이드 & 웨이브를 찾을 것. 1층.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30분 메뉴 신선한 주스

켐핀스키 와인 & 시가(Kempinski Wine & Cigar) 와인 앤 시가에 들어서는 순간 비흡연자에게도 달콤하고 향기롭게 느껴지는 담배 잎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풍부한 향미의 와인과 위스키도 선택할 수 있으며 나무 데스크와 테이블, 돌로 장식한 벽 등 환상적인 순간을 만날 수 있다. 특별한 순간을 위한 2개의 별실도 마련되어 있다.
운영시간 오후 4시 ~ 밤 12시  메뉴 와인, 시가

타이-푼(Tai-Foon Ice cream Bar) 달콤하고 신선한 딸기부터 진한 네덜란드 초콜릿까지 최고의 원료만을 사용한 하겐다즈의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바닐라 스위스 아몬드, 버터 피칸, 시나몬 둘쎄 데 레체와 같이 생소한 이름의 특별한 풍미도 맛볼 수 있다. 1층.
운영시간 오전 10시 ~ 오후 5시30분  메뉴 아이스크림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