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계주요도시호텔예약정보] 모노폴 호텔 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니스 목적이든, 레저 휴가 목적이든 최근에는 항공권과 호텔만 구입해서 여행을 떠나는 이들도 많다. 여기서는 국내 주요 여행사들이 소개하는 호텔 상품들을 실었다. 호텔 선정 기준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가는 목적지와 체류하는 지역 중심으로 골랐으며 이곳에 소개된 요금은 호텔이 제공하는 공시가가 아니라 여행사가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판매할 때 적용하는 판매가이다. 실질적으로 일반인들이 구입할 수 있는 가격 기준을 제시하기 위함이다. 호텔 상품 제공업체들은 지역별로 대표적인 업체를 임의적으로 뽑았으며 매호마다 추천업체는 달라질 수 있다.


-스위스 루체른

모노폴 호텔(Monopol Hotel)★★★★

 

요금(1박 기준): 싱글룸 112유로, 트윈룸 164유로(8월31일까지)


특징: 고풍스럽고 세련된 시설이 눈길을 끄는 이 호텔은 최근 개보수를 마쳐 더욱 깔끔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위스 관광의 중심지인 루체른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고 주변에 철도역, 쇼핑가, 호수가 인접해 있다. 105개의 객실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 미니바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위치: 시내 중심 중앙역 앞/ Pilatus Strasse 1CH-6003

 

 

-프랑스 파리

포레스트 힐 라빌레뜨(Forest Hill Lavilette) ★★★

 

요금(1박 기준): 싱글 117유로, 트윈룸 122유로(6월30일까지)/ 싱글 94유로, 트윈 100유로(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특징: 파리 시내 북쪽 라빌레뜨 과학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시내에서 지하철로 25분 정도 소요되며 로비가 넓은 것이 특징. 객실수는 259개. 객실 내 헤어드라이어, 전자 메시지 등의 편의시설이 구비돼 있다. 


위치: 파리 북쪽 포르뜨 드 라빌레뜨(Porte de lavilette) 역 바로 앞/ 28 Ter Ave Corentin-Cariouf Ariouf 75019 Paris


유럽-내일여행 02-777-3900

 

-태국 방콕

아마리 아트리움(Amari Atrium)★★★★

 

요금(1박 기준): 스탠다드 객실 미화 66달러(10월31일까지), 세금 봉사료 포함.

특징: 현대적 시설의 호텔로 577개의 객실을 비롯하여 3개의 레스토랑, 회의시설, 비지니스 센터,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쇼핑센터와 태국 문화센터, 대사관 등과도 인접해 있으며 지하철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다. 조식 뷔페의 경우 한국인들을 위한 김치도 있어 인기있다. 아마리 호텔은 방콕에 총 4개(아마리 에어포트, 아마리 워터게이트, 아마리 아트리움, 아마리 블루버드)가 있어 택시 운전기사에서 정확한 위치를 알려주어야 한다.


위치: 퀸 시리킷 컨벤션 센터(Queen Sirikit Convention Center)와 로얄시티 에비뉴(Royal City Avenue)에 가까이 위치해 있다. 퀸 시리킷 컨벤션으로 부터 2km거리다.

 

-필리핀 마닐라

두짓 니코 호텔(Dusit Nikko Hotel)★★★★★

 

요금(1박 기준): 미화 82달러부터(2006년 3월말까지) 조식,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특징: Makati 비즈니스 중심가에 위치한 특급 호텔. 54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내 비지니스센터, 레스토랑, 라운지, 회의/ 연회장, 어린이 풀을 포함한 두 개의 수영장 등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다. 두짓 호텔의 전통적인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니꼬 호텔의 경영이 잘 조화된 호텔로 평가받고 있다.


위치: 마카티 아얄라 쇼핑센타에 위치. 오르티가스 비즈니스 구역은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공항과는 약 30분 거리다.

 

동남아시아-월드호텔센터 02-2266-3100/ www.hotelpass.com

 

 

-일본 도쿄

뉴 오타니 도쿄(New Otani Tokyo)★★★★★

 

요금(1박 기준): 1만7,600엔부터(6월30일까지) 조식, 세금 및 봉사료 포함.


특징: 녹음이 우거진 시내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쁘고 분주한 해외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처로서 최적의 호텔이다. 최근에 개축, 현대적인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로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만족시켜 준다. 호텔 부지에 400년 된 일본 정원이 있어, 평화롭고 조용한 환경을 제공한다. 도쿄를 대표하는 최고급 호텔 중 하나다.


위치: 전철역 Akasaka Mitsuke에서 도보로 3분, 도쿄의 유흥 중심지 중의 하나인 아카사카 중심부에 위치/ 4-1 Kioi-cho Chiyoda-ku Tokyo 102-8578, Japan

 

일본-㈜월드호텔센터 02-2266-3100/ www.hotelpass.com

 

-중국 상하이

신원대주점(Shanghai New Century Hotel)★★★★

 

요금(1박 기준): 싱글룸, 더블룸, 트윈룸, 트리플룸 각각 80달러(6월30일까지)


특징: 4성급 호텔로 시노-프렌치(Sino-French) 지구와 비즈니스 지구에 위치하고 있다. 시추안 상업지구까지는 차로 5분거리이다. 호텔시설은 딜럭스급과 견줄 만큼 뛰어나며 비즈니스 출장자들이 많이 애용하는 호텔 중에 하나이다. 남경로, 외탄, 푸동 지구 등에 접근하기 쉬운 위치이다. 여러 개의 컨퍼런스룸을 갖추고 있어 회의나 행사를 치루기에 적합하다.


위치: 외탄상업지구에서 2km 떨어진 곳에 위치. 호텔 근처에 4호선 지하철역이 건설 중임/ 1111 Li Yang Road Shanghai 200081

 

중국-‘이룡’02-776-7500/ www.edrangon.co.kr

 

 

-미국 샌프란시스코

메리엇 피셔맨즈 워프(Marriott Fisherman´s Wharf)★★★★

 

요금(1박 기준): 싱글룸 150달러부터, 트윈룸 150달러부터(5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특징: 이 호텔은 피셔맨즈 워프에 위치한 5층 규모의 현대적인 건물이다. 객실과 스위트룸은 안락한 디자인으로 격조 있게 장식되어 있고 각 방에는 미니바가 있다. 캘리포니아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에서 조식부터 석식까지 가능하다. 베이 크루즈와 알카트라즈를 비롯하여 바닷가를 따라 늘어선 많은 관광 요지들이 매우 가까우며, 케이블카를 타고 차이나타운, 노스비치, 유니온 스퀘어 등을 방문하기 편하다.
위치: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20km 떨어진 곳에 위치/ 1250 Columbus Avenue San Francisco, CA 94133


-호주 시드니

트래블로지(Travelodge)★★★

 

요금(1박 기준): 싱글룸 111달러부터, 트윈룸 111달러부터(4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특징: 호텔은 시드니의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센트럴 기차역과 극장, 레스토랑들에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 호텔에서 오페라 하우스까지는 약 20분 거리이다. 그 밖에 차이나타운은 호텔에서 약 세 블록 정도 떨어져 있다. 객실은 약간 작은 사이즈이긴 하나, 모던하고 새로운 느낌. 호텔은 2000년 4월에 연 모던하고 높은 고층 건물이다. 이 호텔은 훌륭한 위치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호텔로, 분위기가 새롭고 밝다.


위치: 센트럴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2분/ Corner Wentworth Avenue/ Goulburn Street Sydney

 

-호주 시드니
매리엇(Marriott)★★★★

 

요금(1박 기준): 싱글룸 185달러부터, 트윈룸 185달러부터(4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특징: 시드니 시 한가운데 있어서 하이드 파크가 보인다. 또 옥스포드 스트리트, 시드니 밤의 중심인 패딩턴, 오스트레일리아 박물관 및 아름다운 성 메리 성당이 가까이 있다. 룸은 넓고, 데이터 포트, 대형 책상, 램프, 음성 메일과 같은 현대식 시설이 갖춰져 있다. 시드니에서는 유일하게 모든 룸에 대형 코너 욕실이 있다. 위치가 좋아 대부분의 룸과 루프탑에서 시드니의 스카이라인, 하이드 파크 및 이스트 시드니가 보인다.


위치: 박물관역과 가까움,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2분 소요/36 College Street 2010 Arlinghurst New South Wales

 

미주/ 대양주-걸리버여행 02-2170-6552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