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세이패시픽항공, 홍콩 슈퍼스톱 프로모션"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8.10.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은 12월까지 홍콩 슈퍼스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스톱 프로모션은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새로 만든 ‘홍콩 슈퍼스톱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홍콩 슈퍼스톱 패키지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을 이용해 전세계로 여행할 경우 홍콩 내 호텔 1박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한 패키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 슈퍼스톱’과 ‘내가 만드는 여행 이야기’ 등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홍콩 슈퍼스톱 이벤트는 런던, 파리, 시드니, 로스앤젤레스 등 11개 도시의 항공권을 구매할 경우 홍콩 호텔 1박 무료 숙박권 혹은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자유이용권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내가 만드는 여행 이야기 이벤트는 싱가포르와 홍콩을 연계한 여행계획을 응모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1등 1명에게는 인천-홍콩-싱가포르 왕복항공권 2매와 홍콩 호텔 1박 무료숙박권, 2등 2명에게는 인천-홍콩 왕복항공권 1매, 홍콩 디즈니랜드 1일 자유이용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파일럿 곰 인형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응모기간은 11월30일까지.
캐세이패시픽항공이 진행하는 이번 슈퍼스톱 프로모션 이벤트 참여는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