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패키지] 산타크루즈 - 로얄 캐리비안 셀러브리티 크루즈 남미 24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에 한번쯤은…크루즈 여행

초호화 크루즈에서 숙박과 식사,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다양한 레저, 휴식에 관광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은 그야말로 꿈의 여행이다. 수많은 크루즈가 5대양 6대주를 누비며 환상의 여행을 누리게 하고 있지만 대표적인 크루즈 여행 주자로 손꼽히는 로얄캐리비안크루즈사의 셀러브리티 크루즈를 소개한다.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5성급 프리미엄 유람선을 8척 보유하고 있으며 카리브해, 알래스카, 지중해, 북유럽 등을 주로 운항한다. 유람선 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숙박지를 옮길 때마다 짐을 싸고 풀고를 반복할 필요가 없다는 것. 기항지관광과 크루즈 위에서 각종 활동을 즐기며 격조있는 객실에서 다양한 고급 음식들을 한꺼번에 즐기는 것이 크루즈 여행의 묘미다.  

상품가/출발일 1,200만원/ 2006년 2월1일 출발
판매여행사 산타크루즈 1600-3200/ www.santacruises.com
주요일정 리마를 출발해 꾸스꼬의 맞추피추를 관광한 후 총 5일에 거쳐 칠레의 산티아고, 푸에르토몬트, 피요르드, 마젤란해협과 푼타아레나스를 돌아본다. 그 후 아르헨티나의 우슈아이아와 포클랜드의 포트스탠리 등의 기항지 관광 후 우루과이의 몬테비디오, 아르헨티나 관광을 마친 후 귀국
객실 발코니 오션뷰 특실
이용선박 셀레브리티 밀레니엄호


로얄 캐리비안 및 셀러브리티 크루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royalcaribbean.co.kr 이나 www.celebritycruis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