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패키지] 투어몰 - 홍콩, 싱가포르, 바탐 5일 "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가포르´ 여행 백서 

싱가포르만 여행할 것인가, 다른나라와 함께 여행할 것인가를 결정하느냐는 여행자의 개성과 취향에 달렸다. 세계를 잇는 허브도시라고 자부하는 만큼 여러 나라와 항공으로 연결돼있다.


싱가포르만 집중적으로 여행할 수도 있지만 시중에 소개된 싱가포르 연계 상품은 주변의 태국과 말레이시아를 잇는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3국 여행이나 발리, 빈탄, 바탐 등 인도네시아 여러 관광지와 잇는 상품 또는 홍콩과 싱가포르 두 도시 혹은 홍콩과 태국 싱가포르를 연계한 상품이 일반적이다.


또한 싱가포르를 여행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주말 자유여행으로 가볍게 더날 수도 있으며 싱가포르 인근의 휴양지로 허니문이나 골프여행 일정에 포함시켜 다양한 쇼핑과 짜릿한 야경을 감상할 수도 있다. 또 세계적인 테마파크 센토사 섬 내의 리조트에서 가족여행도 좋다.


머라이언이나 나이트 사파리 등을 보면 없는 것도 있게 만드는 싱가포르의 상상력에 감탄하게 된다. 아시아의 허브로 
다양한 민족이 조화와 평화를 이루고 살아가는 작은 도시 싱가포르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3개국 다문화 탐험 코스


서로 다른 문화를 한꺼번에 체험하는 색다른 여행코스다. 한번 여행길에 홍콩과 싱가포르, 바탐까지 두루 돌아볼 수 있다. 깔끔하고 정돈된 나라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휴양 도시 바탐, 백만불 야경이라 불리는 홍콩까지 색깔이 서로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 홍콩은 해양공원과 리펄스베이는 물론 야경과 야시장까지 모두 만끽하는 코스다. 싱가포르에서는 보타닉 가든과 주롱새 공원, 센토사섬 일정이 짜여져 있다. 중간 코스로 짜여진 바탐에서는 원주민 마을과 중국사원, 나고야 타운 등 독특한 문화를 접할 수 있다. 홍콩과 바탐, 싱가포르에서 하루 이상 숙박하기 때문에 더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다. 돌아올 때 홍콩 국제공항 환승 시간도 3시간 정도여서 그다지 길게 기다리지 않고 쇼핑 등을 하면서 자유롭게 보낼 수 있다.

상품가/출발일 69만9,000원/ 매일출발
판매여행사 투어몰 1688-2020/ www.tourmaal.com
주요일정 1일 홍콩도착 후 시내관광-2일 싱가포르 이동, 보타닉 가든, 인도네시아 바탐 이동-3일 바탐 시내관광-4일 싱가포르 주롱새 공원, 센토사섬 등 관광-5일 홍콩 경유 인천 도착
숙박호텔 특급호텔(홍콩-준특급) 이용
항공일정 캐세이퍼시픽항공 이용, 오전 10시20분 출발/ 오후 9시 인천 도착
포함사항 89만9,000원(12월30일은 94만9,000원)/ 매주 금요일 출발
불포함사항 유류할증료(약 5만2,000원), 인도네시아 도착비자피(10달러)
쇼핑 및 선택관광 싱가포르-나이트 사파리(50달러), 트라이쇼(40달러)/ 홍콩-야시장+페리 2층버스(30달러)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