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르메덴, 맞춤 패키지로 실속 있게 즐기세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최초의 독일식 온천리조트 테르메덴이 방학, 사랑, 휴식을 테마로 ‘해피 베케이션(Happy Vacation)’,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 그리고 ‘해피 디너(Happy Dinner)’  총 3종의 ‘해피 패키지’를 선보였다.
어린이들의 방학 시즌을 맞아 출시된 ‘해피 베케이션’은 한겨울에도 야외 온천풀장에서 수영과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파체험은 물론, 우주인 체험전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열리고 있는 ‘우주인 체험전’은 우주장비 체험관, 전시관에서 우주의 모든 모습들을 실제처럼 경험할 수 있는 우주과학 놀이전이다. 패키지 요금은 어른 2만8,000원, 어린이 2만2,000원.

 ‘해피 투게더’ 커플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파 체험에 영화티켓까지 덤으로 제공하는, 일석이조 상품이다. 테르메덴 스파 2인권과 함께 맥스무비 영화예매권 2매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별도의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닥터피시 체험존 2인권도 포함되었다. 각 상품을 커플이 이용하려면 모두 8만6,000원이 소요되지만 커플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5만9,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기간 동안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 초콜릿 이벤트 탕을 운영한다.
‘해피 디너(Happy Dinner)’ 패키지의 주제는 휴식. 이천 온천은 예로부터 조선의 세종 대왕과 세조 임금이 탕치를 즐기던 온천지로 유명하다. 이에 착안해 스파이용권에 닥터피시 체험, 임금님 수라상 이천 쌀밥정식을 저녁 만찬으로 즐길 수 있는 ‘태평성대 식사권’을 한데 묶었다. 이 패키지는 어른 3만5,000원, 어린이 2만7,000원으로 기존 스파 이용료에 5,000원만 추가한 저렴한 가격에 제공된다.

위의 행사기간 중에는 닥터피시 체험존 이용객 전원에게 건강차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더해진다. 이번 패키지는 3월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테르메덴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www.termeden.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