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비타민 여행사 - 포항 호미곶 해돋이+죽도 시장 기차여행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도 막바지로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연말연시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가는 해를 앞두고 아쉬움이 크지만, 또 오는 해를 바라보며 다시금 새로운 다짐을 하게 마련이다. 연말연시를 앞두고 여행사마다 동해, 서해, 남해 일출 명소를 비롯해 선상일출 등 다양한 코스들로 구성된 상품들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2005년 마지막 해를 보내는 일몰 상품과 2006년 새해 첫날을 맞는 일출 상품들을 2회에 걸쳐 소개한다. 이번 호에는 기사관련 일출, 일몰 상품들을 먼저 모았다.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보는 해돋이 

한반도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뜬다고 알려진 포항 호미곶 일출을 감상한다. 포항 호미곶 해돋이 광장에서 새벽녘부터 갖가지 이벤트 프로그램이 펼쳐지기 때문에 더욱 활기차고 다이나믹한 새해 해돋이를 맞을 수 있다. 일출을 감상한 후에는 부근 관광도 함께 한다. 운제산 오어사는 호수와 기암절벽이 어우러진 그림같은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며, 동해안 최고 시장인 죽도 어시장에 들러 자유롭게 쇼핑을 할 수 있다. 기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좀더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는게 장점. 무궁화호와 KTX를 이용하며 대구역에서 포항까지 버스를 이용한다.

상품가/출발일 5만9,000원~7만9,000원/ 12월31일 1회 출발(무박 2일)
판매여행사 비타민 여행사 02-736-9111/ www.ktxtour.co.kr
주요일정 1일 대구역 경유 호미곶 도착 도착-2일 호미곶 신년 해돋이 행사 참가, 오어사 관람와 죽도 시장 관람 후 귀가
교통편 무궁화+KTX, 연계 버스/ 오후 10시경 서울역 출발
포함사항 왕복열차 운임, 버스비, 입장료, 여행자 보험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