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eature] Romantic Valentine Day in Hotels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2.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omantic Valentine Day in Hotels

핑크빛 풍선과 꽃으로 가득한 객실, 침대 위에 준비된 샴페인과 초콜릿 쿠키. 무거우리만큼 거대한 초콜릿 바구니를 들고 지나는 온갖 사람들과 어깨를 부딪치는 일에 싫증났다면 이번 발렌타인 데이는 ‘우리’만의 안락하고 은밀한(?) 시간으로 꾸며 보는 건 어떨까. 달콤한 식사부터 편안한 잠자리까지, 진정한 ‘낭만’이 무엇인지 지금부터 소개한다.

  이민희 기자   자료제공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신라호텔, JW메리어트호텔서울


52층 전망 속에서 사랑을 고백하세요!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오는 2월14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직영하는 무역센터 52층에 위치한 ‘마르코 폴로’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특별 로맨틱 발렌타인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마르코 폴로는 천장 높이가 6~8m로 높고 레스토랑 전체가 계단식 구조로 되어 있어 굳이 창가 쪽 테이블에 앉지 않더라도 한강과 서울 도심의 풍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인다. 또 52층에서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전경과 높고 시원한 천장이 세련되고,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특히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의자의 등 높이를 높게 하여 개인 프라이버시를 살렸으며, 높은 곳에 위치한 레스토랑과 시원한 천장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있다.

연인을 위한 이번 발렌타인 데이의 지중해식 메뉴는 총 6코스로 마련된다. 세계 3대 진미인 푸아그라, 캐비어, 트러플을 모두 코스 안에서 맛볼 수 있으며, 부드러운 덤플링이 곁들여진 바닷가재 콘소메를 비롯하여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녹아 있는 사과 갈레뜨와 푸아그라, 전복이 곁들여진 육즙 가득한 송아지 안심 샤또 브리앙을 즐길 수 있다.  

7코스로 마련되는 아시안 요리는 해파리, 전복, 오리알 등 입맛을 돋우는 마르코 폴로의 다섯 가지 냉채를 시작으로 신선한 관자와 새우 등 갖가지 해산물이 가득한 상어 지느러미 게살 스프가 마련된다. 굴 소스를 곁들인 쫄깃한 육질의 깐풍 왕새우를 삶은 통 전복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주 요리로는 중식 스테이크 소스와 양지 소스로 맛을 낸 쇠고기 등심 요리가 마련된다. 

행여 저녁 메뉴에 마음을 뺏겨 정작 초콜릿을 준비하지 못했더라도 걱정하지 말 것.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의 베이커리 ‘그랜드 키친 델리’와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의 ‘델리봉봉’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원하는 메시지를 직접 초콜릿으로 적는 ‘초콜릿 편지’를 선보인다. 원하는 문구를 준비해 가면 호텔의 파티셰가 직접 하트 모양의 초콜릿 판 위에 화이트 또는 블랙 초콜릿으로 글씨를 써 넣어 준다고. 초콜릿 편지는 3가지로 준비되어 있어 독특함을 원하는 젊은 연인들에게 특히 추천할 만하다. 초콜릿 편지는 완성까지 30분 정도가 소요된다.

뭔가 특별한 초콜릿을 선물하고 싶다면, 인터컨티넨탈호텔서울의 수석 제과 주방장 마틴 치퍼스가 만든 100% 초콜릿 또는 설탕으로 만든 핑크색 슈가 박스를 권할 만하다. 초콜릿 또는 슈가 박스 안에는 각각 샴페인 거품, 산딸기와 장미향, 인삼이 듬뿍 들어간 다양한 홈메이드 초콜릿 트러플로 가득 채워져 있다.

가격 마르코 폴로 지중해 및 아시안 세트 메뉴 각각 14만원(세금 별도), 발렌타인 초콜릿 편지 2만~3만5,000원, 슈가 박스 2만8,600~3만7,000원(세금 포함)
문의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 키친 델리’ 02-559-7653, 코엑스인터컨티넨탈호텔 ‘델리봉봉’ 02-3430-8660


로맨틱 발렌타인 파티 ‘Be My Valentine’
JW메리어트호텔서울


JW메리어트호텔서울은 2월13일부터 15일까지,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Be My Valentine’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커플 고객에게 JW메리어트호텔서울의 로고가 새겨진 최고급 목욕 가운을 선물로 증정한다. 연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커플 목욕 가운은 순면으로 짜여져 감촉이 부드러우며 두툼해 포근한 느낌을 준다고. 또한 객실에는 최고급 와인 1병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 줄 초콜릿 디핑 스트로베리(달콤한 초콜릿이 얹혀진 딸기)가 세팅된다. 

이와 함께 JW메리어트호텔서울의 와인바 ‘바 루즈’에서는 2월14일, 연인을 위한 로맨틱 발렌타인 파티 ‘Be My Valentine’을 마련했다. 파티에 참여하는 커플들에게는 수석 파티셰가 마련한 20여 종류의 초콜릿 디저트를 무제한 제공하며, 2잔의 샴페인과 함께 다양한 핑거푸드 뷔페도 제공한다. 또한 참여한 커플들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한 커플에게는 근사한 공개 프러포즈 이벤트를 마련해 줄 예정. 프러포즈시 음악과 조명을 이용한 로맨틱한 분위기에 최고급 샴페인 및 꽃다발 등 둘만을 위한 최고급 선물도 마련해 준다니, 프러포즈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날을 놓쳐선 안 될 듯. 가격은 커플당 10만원이며, 2월14일에 ‘Be My Valentine’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고급 목욕 가운 대신 바 루즈에서 열리는 발렌타인 데이 파티 입장권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 Be My Valentine 25만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  
문의 Be My Valentine 02-6282-6282, 바 루즈 02-6282-6763


단 하나뿐인 너를 위해 ‘ One & Only Package’
서울신라호텔
 

달콤함 가득한 연인의 날, 서울신라호텔은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One & Only Package’를 2월13일과 14일, 양일에 걸쳐 선보인다. 시티뷰와 남산 전망이 아름다운 딜럭스 룸이 두 사람만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 공간으로 변신하는 ‘The One for You Package’에서는 로맨틱한 느낌이 한껏 풍기는 풍선 장식과 영국 명품 플라워 폴라 프라이크의 웰컴 부케가 연인을 맞이한다. 이 밖에도 체지방 분석 프로그램 및 에어로빅 믹스 등의 건강 클래스를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클럽과 실내 풀, 사우나도 이용할 수 있으니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만끽해 보자. ‘The Only for You Package’에서는 보다 여유로운 비즈니스 딜럭스 룸과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의 2인 브런치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더 라이브러리 바 & 라운지’에서 맛볼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초콜릿 디저트 뷔페 ‘Sweet Treats(2인)’는 서울신라호텔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이다. 초콜릿을 테마로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패스트리 제품을 구성해 발렌타인 데이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초콜릿 케이크, 브라우니, 크림치즈 케이크, 마카롱 등 투명한 유리에 담긴 다양한 초콜릿은 보기만 해도 달콤할 지경. 패키지 고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 역시 놓치지 말자.

가격  The One for You Package 29만원, The Only for You Package 39만원(세금, 봉사료 별도), Sweet Treats 1인당 2만5,000원(오후 2시~밤 12시)
문의  02-2230-3310 www.shilla.net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