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별배낭] "주말에 가볍게 해외여행 떠난다!" "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5일 근무제 확산과 함께 주말을 이용해 가까운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젊은층이 늘고 있는 가운데, 하나투어와 롯데관광 등 국내 대표적 여행사들이 주말 여행 브랜드를 출시했다. 하나투어와 롯데관광은 각각 '주말n'과 'LT 익스프레스'라는 브랜드로 주말을 이용해 중국, 일본 등을 자유롭게 다녀올 수 이슨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상품들은 직장인들이 금요일 근무를 마치고 출발해 일요일 밤늦게 도착할 수 있도록 일정이 잡혀 있는게 특징이다. 

"LT 익스프레스' 상품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금요일에 출발하는 상하이, 도쿄, 홍콩 주말자유여행이 있다. 상하이와 도쿄는 2박 3일, 홍콩은 2박 4일 일정이며, 직장인들의 근무 일정에 지장이 없도록 모두 긍묘일 저녁이나 밤에 출발해 일요일 밤 혹은 월요일 새벽에 도착하도록 일정이 잡혀 있다. 각 상품에는 왕복항공권과 호텔 2박 숙박 및 조식, 1억원 여행자 보험이 포함돼 있으며 뒷골목의 허름한 식당까지 다 알려주는 생생 여행정보가 들어있는 가이드 책자도 제공된다. 가격은 상하이 29만 9,000원부터, 도쿄 39만 9,000원 부터, 홍콩 42만 9,000원 부터. 2005년 2월 28일까지 'LT 익스프레스 존' 에 여행후기를 올리면 매주 3명을 선정해 도쿄, 홍콩, 상하이 LT 익스프레스 무료 여행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매주 LT 익스프레스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여행 기간 동안 롯데 관광에서 만든 여행정보가 담겨있는 PSP(플레이스테이션 포터블, PlayStation Portable)를 무료로 빌려주고 선착순 30명에게는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영어 동시 음성 번역기인 토크맨 UMD(Universal Media Disc)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1577-3000/www.lottetours.com

'주말n' 상품

동남아, 중국, 일본을 중심으로 다양한 배낭여행, 에어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보통 금요일 저녁 출발해 일요일 밤에 도착하지만 하루 휴가를 낼 수 있는 직장인들을 위해 금요일 오전에 출발하는 상품도 준비돼 있다. 일본의 경우, 도쿄, 오사카는 물론 다양한 온천 자유여행 상품도 준비돼있다. 남규슈의 이브스키와 기리시마에서 온천과 모래찜질을 즐길 수 있는 '남규슈 온천 자유여행 3일' 상품 가격은 64만 9,000원부터. 왕복 항공권과 숙박 및 조식, 1억원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 '베이징 3일' 상품 경우, 가격은 47만 9,000원 부터. 하나투어는 12월에 주말 n 상품을 이용하는 여행객들 중 당첨자에게 고급 여권커버를 선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02-2127-1000/www.hanatour.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