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사카-200% 오감 충족! 오사카 테마여행 ②쇼핑탐험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3.23 00:00
  • 수정 2022.11.2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me  02

쇼핑탐험

세련된 감성으로 충만한 ‘호리에’ 쇼핑 나들이 

신사이바시스지, 아메리카무라 등 지상에 거미줄처럼 퍼진 쇼핑거리에서부터 화이티우메다, 난바워크 등 지하상가, 수많은 쇼핑몰까지 눈만 돌리면 쇼핑 솝이 나타나는 오사카는 신나는 쇼핑타임을 위한 최적의 도시. 오사카의 신사동 가로수길로 불리는 호리에, 그중에서도 미나미 호리에를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오사카에서 가장 ‘핫’한 쇼핑 거리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숍들로 함께 가보자.

김영미 기자   사진  김영미 기자, 트래비 CB   취재협조  오사카관광컨벤션뷰로  www.octb.jp
 

 

 

 

1. Detail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용품의 천국

여자라면 누구나 안달이 날 만한 예쁜 가구와 소품의 천국. 테이블과 의자, 시계, DIY소품 등 디자인 가구와 인테리어 용품을 국내외에서 쏙쏙 골라 모았다. 매주 신상품이 입고되어 신속한 회전율을 자랑하며, 다양한 아이템들을 다수 갖추고 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30분~저녁 8시  홈페이지 www.detail.co.jp

2. fig1000fig 
귀여운 당신을 위한 스타일 제안

가게 외벽의 산뜻한 분홍색이 이 가게의 정체성을 말해 준다. 커다란 꽃무늬 의상, 컬러풀한 원피스 등 귀여운 의상과 소품들은 캐릭터가 명확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오직 오사카에서만 오프라인 매장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온라인 판매를 통해 많은 단골을 확보하고 있다.
영업시간 오후 1시~저녁 8시  홈페이지 www.fig1000fig.com

3. Kind 
새것 같은 중고 명품을 저렴하게

명품 브랜드 중고 매장. 매입 심사를 거쳐 판매하므로 카피 상품은 취급하지 않는다. 루이비통, 에르메스, 구찌, 폴스미스 등 가방부터 의류까지 몽땅 찾아볼 수 있다. 호리에 외에도 미나미 지역에만 3개의 점포를 두고 있으므로 불쑥 들어가 나만의 보물을 찾아보자.
영업시간 오전 11시~저녁 8시  홈페이지 www.kind.co.jp

4. Urban Research 
도회적인 패션의 모든 것

도시적이고 세련된 캐쥬얼을 선보이는 셀렉트숍.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상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1층에서는 카페와 남성의류, 2층에서는 신발과 가방, 3층에서는 여성의류를 판매한다. 오사카 키타 호리에에 본사를 둔 오사카 토종 브랜드다.
영업시간 오전 11시~저녁 8시  홈페이지 www.urban-research.com

5. override
빼곡히 진열된 패션 모자의 유혹

한자리에서 만나는 패션 모자의 모든 것. 털모자, 비니, 캡, 벙거지 등 대중적인 디자인의 모자부터 패션 중절모까지 온갖 종류의 모자들이 총집결돼 있다. 유니크한 패턴의 모자들이 평소 모자를 잘 쓰지 않는 이들까지 유혹한다.
영업시간 정오~저녁 8시  홈페이지 www.ovr.jp

6. Lowrys Farm
1020 여성을 위한 중저가 브랜드

노멀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2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패션 브랜드. 싫증나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계절별 유행 아이템까지 고루 갖추고 있다. 깔끔하고 사랑스러운 스타일이 대부분이라 10~20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가격대도 비교적 저렴하다.
영업시간 오전 11시~저녁 8시  홈페이지 www.lowrysfarm.jp

7. Journal Standard
독창적인 라인업이 돋보이는 셀렉트숍

의류부터 신발, 가방까지 최신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베이직 아이템을 기본으로 판매하는 셀렉트숍. <저널 스탠더드>의 오리지널 제품뿐 아니라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독창적으로 셀렉트해 심플하고 세련된 라인업을 갖췄다. 가격대는 비교적 높은 편이며, 1층은 Men’s, 2층은 Lady’s로 나뉘어 있다.
영업시간 오전 11시~밤 9시  홈페이지 journal-standard.jp

8. 印(IN)
개성 있는 남성들을 위한 멘즈숍

유행에 따르지 않는 독자적인 스타일을 제안하는 개성만점 셀렉트 숍으로, 미나미 호리에 점에서는 남성 의류를 중심으로 판매한다. 스위스의 유명 가방 브랜드 프라이탁(FREITAG)을 다양한 크기로 다수 갖추고 있으며, 스위스, 스웨덴, 이탈리아, 미국 등에서 건너온 수입 브랜드들과 일본의 스트리트 브랜드, 예술가와 협업한 작품들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개성 있는 매장.
영업시간 오전 11시~저녁 8시  홈페이지 www.in-net.gr.jp

9. Division 零
탐나는 가죽 제품이 한가득

양질의 가죽으로 만든 가방 전문점. <零>의 상품을 거의 갖추고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다. 오래도록 애용할 수 있는 베이직하고 튼튼한 상품들로 가득하며, 오리지널 디자인 가방을 특히 강추한다. 다품종 소량생산하기 때문에 에나멜, 가죽, 나일론을 소재로 한 가방, 지갑, 액세서리 등 어느 것을 구매해도 만족. 특히 가방류는 누구나 눈독들일만한 독특하고 예쁜 아이템이 많다. 가격대도 합리적이다. 
영업시간 오전 11시~저녁 8시  홈페이지 www.zero-rei.jp

■ 신사이바시 테마 쇼핑

La Palette  탐나는 일러스트 소품이 가득
예쁘고 귀여운 것에 열광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에서 쉽사리 빠져나오기 힘들다. 2층으로 이루어진 가게에는 인테리어 소품, 문구류, 잡화 등 귀여운 소품들로 가득하다.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한 정서가 밴 일러스트 상품들이 구매욕을 마구 자극한다.
위치 신사이바시스지  영업시간 오전 11시~밤 9시30분(일요일·공휴일 저녁 8시까지) 
홈페이지 www.la-palette1985.com 


KING KONG  음악의 낙원
지하 매장에 가득 들어찬 음악 냄새가 감성을 두근거리게 하는 중고 레코드 & CD 전문점. R&B, 힙합, 하우스, 록 등 장르별 LP와 최신 CD를 100엔부터 판매한다. 1960년대 소울, 1990년대 힙합 LP 등 희귀한 음반들도 갖추고 있어, 좋아하는 뮤지션이나 음악 장르의 음반을 보물찾기 하듯 찾아보는 재미도 있다.
위치 니시 신사이바시 2-9-28 지하 1층  영업시간 오전 9시~밤 9시  홈페이지 www.kingkong-music.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