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호주 마가렛 리버-오감을 만족시키는 가장 로맨틱한 여정 ②럭셔리 리조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3.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uxury Resorts 럭셔리 리조트

로맨틱 여정을 완성시키는 감각적인 리조트

마가렛 리버로의 여행이 특별한 것은 고급스러우면서 독특한 감각이 돋보이는 리조트들이 있기 때문이다. 이곳에서의 하룻밤은 로맨틱 여행을 완성시킨다. 바다가 보이고 숲속 호숫가에 위치한 리조트들은 허니문이나 특별한 날을 위한 여행지로 마가렛 리버를 돋보이게 만든다.

글  Travie writer 김남경   사진  유호종(프리랜서 사진작가) 
취재협조  서호주정부관광청 www.westernaustralia.com


문댄스 롯지  Moondance Lodge 
럭셔리 치유 리조트라고도 불리는 이곳은 숲속 호숫가에 위치한 메인 로비와 언덕 위의 고급스러운 빌라들이 인상적인 리조트다. 명상과 웰빙을 통해 치유를 도모하는 만큼 리조트는 조용하고 깔끔하게 운영된다. 8개의 빌라는 저마다의 테마로 다르게 장식되어 있으며 빌라별로 실내 침대 외에 야외 베드도 갖춰 휴식을 취하거나 마사지 등을 받을 수 있다. 메인 로비 뒤뜰에 있는 과수와 허브들이 있는 작은 농장도 인상적이다. 산책하며 허브 꽃들과 과일들을 구경하는 것도 좋다. 뒤편으로 오르면 명상을 할 수 있는 장소도 있고 호수, 초록색 나무, 붉은 땅이 그림처럼 어울린다. 
주소 Spencer Road, Yallingup 
문의 61-8-9750-1777  www.moondancelodge.com


키 웨스트 리조트 벙커 베이  
Quay West Resort Bunker Bay

마가렛 리버의 인도양이 내려다보이는 곳에 위치한 이곳은 고급스러운 개별 빌라식 객실이 돋보이는 리조트다. 언덕 위에 나란히 들어서 있는, 바다가 보이는 빌라식 객실도 좋고 호숫가에 위치한 빌라도 좋다. 이름도 분위기 넘치는, 로비에 위치한 레스토랑 ‘Other Side of the Moon’에서 제공하는 아침식사는 무척 신선하고 훌륭하다. 저녁 식사 또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하다. 최근 개보수를 마치고 오픈한 스파는 휴식을 완성시켜 주며 바다가 보이는 노천 풀장마저 너무 사랑스럽다.
주소 Bunker Bay Road, Bunker bay, Dunsborough  문의 61-8 -9756-9100 www.mirvachotels.com.au

케이프 롯지  Cape Lodge
와인농장에 위치한 아담한 럭셔리 리조트이다. 22개의 럭셔리 스위트 객실과 호숫가에 위치한 레스토랑이 멋지다. <콘드 나스트 트래블러>지에 의해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 중의 하나로 뽑힐 만큼 이곳의 음식은 빼어나다. 2005년에는 세계 베스트 100대 리조트 중 하나로 뽑히기도 했다. 포도밭 길 사이로 나 있는 산책로와 야생화가 어울린 호텔 전경 또한 일품이다.
주소 Lot 26 Caves Road, Yallingup 
문의 61-8-9755-6311  www.capelodge.com.au


가족형 리조트  

어슈어드 마가렛 포레스트  Assured Margaret Forest
  

마가렛 리버 타운에 위치한 실용적인 리조트로 키친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리조트다. 숲과도 연계되어 싱그러운 공기가 인상적이며 산책하기도 좋다. 1층에는 거실과 키친 시스템이, 2층에는 침실로 된 구조라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합리적으로 이용하기 좋다. 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어 카페, 레스토랑, 바, 숍들을 돌아보기에도 좋다.
주소 96 Bussell Highway, Margaret River  문의 61-8-9758 -7188  www.assured.net.au


Busselton Jetty & Underwater Observatory 

세계에서 가장 포토제닉한 해변
 

마가렛 리버에서 다시 북쪽으로 올라오는 길목에 위치한 버셀튼은 서호주에서 가장 포토제닉한 해변으로 꼽힌다. 코발트빛 바다를 배경으로 한 제티와 4개의 파란색 건물은 날씨와 시간에 따라 각각 다른 모습을 발한다. 2km나 이어진 부두와 제티 끝에서 바다로 이어진 해저 전망대(Underwater Observatory)는 서호주의 명물 중의 명물이다. 

어느 편에 서서 사진을 찍든 버셀튼 제티는 그야말로 그림이다. 해변에서 뒤로 떨어져 편의점 앞에서 보았을 때도 파란 하늘과, 한 그루의 나무, 지나가는 사람, 자전거들과 어울려 그림이 됐다. 제티 위에 올라서 본 해변도 독특하다. 제티 옆의 3개의 건축물은 버셀튼 제티와 관련된 에코 전시관, 숍, 관리 사무소 등으로 쓰여지고 있다. 

한쪽만 난간이 있는 제티 위를 지날 때에는 조심해야 한다. 입구에서 입장료를 내고 전망대까지 걸어서 간다. 다만 바람이 센 날에는 출입이 통제될 수 있다. 제티는 19세기 중반부터 건립되기 시작했고 옛날 초기 제티 시절엔 이 위로 증기기차가 다녔다고 하니 그 시절 진풍경을 전시관 사진을 통해 짐작할 수 있다. 제티 끝에는 해저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으며 유리창을 통해 바닷속으로 내려가면서 변하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가격 버셀튼 제티 워크 패스(하루 종일 이용 가능) $2.5, 해저전망대 투어 $22.5. 해저 전망대까지 가는 시간은 걸어서 30분 정도.
에코 전시관 개관시간 오전 8시30분~오후 5시 45분(매일/ 여름),
겨울엔 30분 늦게 열고 빨리 닫음.
주소 Beach end of Queen Street, Busselton 
문의 61-8-9754-0900  www.buss
eltonjetty.com.au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