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럽여행, 15% 가볍게 떠나세요!"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3.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침체와 고환율 시대에 유럽여행을 소망하는 이들을 위한 반가운 소식이 있다. 유레일 그룹에서 올해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글로벌 패스와 셀렉트 패스 15% 할인 판매 행사를 펼친다.
글로벌 패스란 유럽 21개 국가를 열차나 보너스 파트너인 페리 등을 이용하여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패스이며, 셀렉트 패스란 국경이 인접한 3~5개국을 선택하여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의 인기 있는 패스 종류. 행사 기간 중에 이들 패스를 구입할 경우 패스 발급일로부터 6개월 안에 여행을 마치면 되므로 당장 떠나지 않더라도 미리 준비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유레일 패스 창립 50주년을 맞아, 유럽 기차 여행의 성공적인 50주년을 기념해 한국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행사로서, 경기 침체로 여행을 망설였던 여행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한편 성인(Adult) 및 유스(Youth, 학생요금) 패스에 한해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2개월 안에 10일, 15일, 21일, 1개월간 기차 탑승이 가능한 패스가, 셀렉트 패스는 2개월 안에 5일, 6일간 기차 탑승이 가능한 패스를 구입할 경우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레일 그룹은 30개 철도회사와 선박회사, 그리고 보너스 파트너로 이루어져 있으며, 국내 총판매대리점인 ACP레일(www.acprail.co.kr), 레일유럽(www.raileurope-korea.com), STA 트래블(www.statravel.com)을 통하거나, 이들 공인 총대리점과 판매 계약을 맺은 가까운 여행사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