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3대 특급호텔 통합 VIP카드 ‘수퍼 트리플’ 출시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츠칼튼서울, 밀레니엄서울힐튼, 쉐라톤그랜드워커힐

리츠칼튼서울, 밀레니엄서울힐튼, 쉐라톤그랜드워커힐의 3개 특급호텔 대표이사들이 지난 3월30일 밀레니엄서울힐튼에 모여 국내최초로 특1급 호텔 3사의 통합 VIP 멤버십 카드인 ‘수퍼 트리플(Super Triple)’의 런칭 조인식을 가졌다.
수퍼 트리플 멤버십의 가장 큰 특징은 한 장의 통합 멤버십 카드로 횟수 제한 없이 3사의 객실과 레스토랑에서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객실은 주중, 주말에 관계없이 4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식음료 업장(연회장 제외)은 인원수에 따라 최대 33%까지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회원 가입시 객실 및 레스토랑 등의 무료이용권과 다양한 할인 쿠폰이 증정될 뿐만 아니라 가족 연회 행사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 카드 가입자는 2만원의 추가 비용으로 배우자 용도의 카드 발급이 가능해 혜택의 폭이 더욱 커졌다. 이외에도 신라 CC 골프장,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제주 해비치 호텔, 서울대학병원, 프랑스 맞춤 스킨 브랜드 달팡, 워커힐 면세점 등과의 특별 제휴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선물을 제공한다.
수퍼 트리플 멤버십의 판매가격은 40만원(세금 10% 포함)이며 파트너 카드 발행시 2만원(세금 10% 포함)만 추가하면 된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