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조트/허니문] 모두투어 - 고대문명의 신비함과 크루즈의 고급스러움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문명의 신비함과 크루즈의 고급스러움

지중해 크루즈는 특히 허니문 크루즈로 매우 인기가 높다. 서부 지중해인 경우 이탈리아와 스페인, 프랑스 등을 운항하고, 동부 지중해의 경우 그리스, 이집트와 터키를 중심으로 운항한다. 이 동부 지중해 크루즈 상품의 경우 유구한 역사와 찬란한 고대문명이 보존된 곳으로 수세기동안 옛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사원, 옛 신전 등의 유적이 가득 찬 곳이다. 주로 아테네 근처의 피레우스항에서 출발하는 에게해 크루즈는 그리스 섬들과 터키 지역을 중심으로 이집트와 이스라엘 지역까지 운항하기도 한다. 

유럽 최고의 크루즈라 칭송받는 코스타 크루즈13일 상품의 일정은 1일 이탈리아의 고대유적이 장 보존된 사보나에서 시작해서 6일째에 이집트에 도착한다. 8일 차에 그리스에 도착해 자유 선택 관광을 즐긴다. 

선상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크루즈에서 가장 큰 행사 중 하나인 선장이 주최하는 갈라 칵테일파티, 드레스 코드는 정장이기 때문에 남성 승객들은 턱시도나 짙은색 양복을 입고, 여성 승객들은 이브닝 드레스나, 칵테일 드레스 등을 입는다. 분위기가 고조되면 선장과 크루즈의 선원들이 승객들에게 공식적으로 인사를 하는 시간이 있다. 파티는 1시간 정도 진행된다. 

전문 무용수들과 가수들, 판토마임과 곡예를 즐길 수 있는 쇼, 이탈리안 거리축제인 페스타 이탈리아나 이벤트, 지중해식 트위스트와 함께하는 트로피칼 파티인 노테 트로피칼, 싱글을 위한 파티, 승객 장기자랑 대회 등 다양한 선상축제 프로그램은 사전에 꼼곰히 챙겨 즐기는 것이 좋다.

상품가/출발일 총529만원부터/
판매여행사 모두투어 / www.modetour.co.kr
주요일정 13일 일정 / 1일 이탈리아의 고대유적이 장 보존된 사보나에서 시작해서 6일째에 이집트에 도착한다. 8일 차에 그리스에 도착해 자유 선택 관광을 즐긴다. 
이용 객실 오션뷰룸
불포함사항 기항지 관광 비용과 선상팁(1박에 6유로), 선상 음료 등 개인비용과 이집트 비자 발급비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