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조트/허니문] 하나투어,참좋은여행사,리조트월드 -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단 같은 일몰 속 로맨틱 허니문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말레이시아 사바주의 코타키나발루는 대중적인 여행지는 아니지만 여유를 만끽하며 동남아 최고봉인 키나발루 트래킹, 툰구압둘라만 해상공원에서의 다양한 해양스포츠, 키울루강 래프팅 등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즐길 수 있다.

산과 바다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말고도 초특급 시설의 리조트에서의 숙박도 잊지못할 허니문의 추억을 만들어 준다. 코타키나발루 최대규모의 수트라하버리조트는 시내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원한다면 시내에서 쇼핑을 즐길 수도 있다.

말레이시아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어우러져 우수한 전통 건축물과 디자인으로 고급 리조트의 편리함과 사바 전통의 매력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상품에서 이용하는 휴양 리조트인 ´마젤란윙´에서는 각 방마다 발코니가 있어 남중국해의 선셋과 수트라항구 등 주위의 아름다운 광경이 발코니 문만 열면 눈앞에 펼쳐진다.

´수트라´는 인도네시아어로 ´비단´을 의미한다. 인공해안이지만 곱디고운 수트라하버의 백사장이 비단결 같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저녁 무렵, 리조트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붉은 비단을 펼쳐 놓은 듯 아름답기 그지없다. 인공으로 조성된 해변가와 리조트의 수영장 사이에 있는 긴 산책로에서도 해질 무렵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다. 

허니문을 위한 황제스파 2시간이 포함된 하나투어(www.hanatour.co.kr)의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상품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출발하며 가격은 139만 9,000원부터다. 마젤란윙 디럭스 씨뷰룸에 투숙하고 툰구압둘라만 해양국립공원 호핑투어,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 시내관광 등 여러가지 옵션을 기본으로 포함해 놓았다. 

참좋은여행사(02-2188-4000/ www.verygoodtour.com)의 수트라하버 상품은 호핑투어와 선택관광 1가지가 포함됐다. 가격은 134만원부터.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