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조트/허니문] 범한여행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3박4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식, 볼거리 어느것 하나 놓치지 않는다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3박4일 

필리핀 세부에는 그 어느 휴양지보다도 맑고 아름다운 바다와 필리핀의 역사를 느껴볼 수 있는 명소들이 있다. 바다 같은 수영장을 가진 테마 리조트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자연과 인간의 공동 작품. 2층으로 나지막하게 자리 잡은 객실들은 자연 속에 어우러져 있다. 며칠간만이라도 바닷가의 아름다운 집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지내는 허니문은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플랜테이션 베이에 묵을 때 또 하나의 특권. 각 객실마다 담당 버틀러가 있기 때문에 객실 내 전화기에 있는 버틀러 버튼을 누르면, 언제든지 버틀러가 손님의 요청대로 달려온다.

플랜테이션 베이에서는 아름다운 전경을 즐기며 산책하기에도 그만이다. 하지만 좀 더 편안하게 다른 장소로 이동하고 싶다면 언제나 ‘카트’를 부르면 된다. 객실에서 나오기 전에 전화만 하면 카트가 리조트 안의 곳곳으로 데려다 준다. 더불어 여행의 묘미인 관광도 함께 즐겨보자. 마젤란 십자가와 산페드로 요새와 같은 명소를 둘러보는 것도 추천할만하다.

범한여행(02-2001-4500/ www.redcaptour.com)의 플랜테이션베이 5일 상품은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아일랜드 호핑투어, 모간보 해수 스파 및 마사지 등이 포함됐고 토, 일 출발한다. 가격은 145만9,000원부터.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