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조트/허니문] 여행사랑,웹투어 - 사이판 월드리조트 5일"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파다이! 사이판의 로맨틱 순수를 만끽한다

비행시간 6시간 내외의 사이판은 이미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많이 찾는 인기 신혼여행지로 빼놓을 수 없는 지역이다. 사이판의 매력을 담뿍 느끼기 위해 빼놓지 말아야할 사이판 여행의 묘미를 소개한다.  

아무리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는 나라들의 대표상품인 선셋크루즈라지만 사이판의 선셋크루즈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매직아이’처럼 3D로 펼쳐진 구름도 아름다운데 해저물녘 사이판의 하늘은 ‘오묘한 핑크빛’으로 천지가 물든다. 해가 막 저물어 가기 시작할 즈음에는 구름과 바다와 태양 그리고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선셋크루즈에서 벌어지는 작은 축제도 신난다.

또 사이판에서 이 섬을 안가면 가나마나한 여행이 된다는 마나가하섬은 섬을 한바퀴를 도는 데 15분밖에 걸리지 않는 작은 섬이다. 무성한 열대식물들과 아름다운 백사장, 맑고 깨끗한 바다가 아름답다. 넓은 백사장과 무릎 정도밖에 차지 않는 수심으로 해수욕과 선텐을 하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마나가하 섬에서는 여러 가지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지만 그중 마나가하의 맑은 바다 속에서 다양한 열대어를 보는 스노클링은 우리가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했던 즐거움을 줄 것이다. 얕은 곳은 무릎에서 허벅지 정도, 깊어 봤자 어른 가슴팍에 오는 깊이의 바다가 넓게 분포돼 있어 수영을 못하더라도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월드 리조트는 수수페 시빅센터의 아름다운 비치를 배경으로 265개의 전객실이 바다를 조망하도록 설계된 남태평양 유일의 한국계 최고의 특급리조트. 최근 리노베이션으로 더욱 고급스러움과 투숙객의 편의를 배려했다. 신혼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도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겨볼 수 있다. 

여행사랑(02-774-7733/ www.lovingtravel.com)에서는 사이판 월드리조트 허니문 상품을 94만원에 내놨다. 또 다양한 옵션은 취향대로 선택해 허니문을 구성하는 웹투어(1588-8526/ www.webtour.com)에서는 자유 허니문으로 월드리조트를 즐겨볼 수 있다. 가격은 84만9,000원이고 해양스포츠, 선셋크루즈, 정글투어, 샌드캐슬 쇼 등은 70달러에서 100달러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