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럽메드 체러팅 리조트 - 열심히 일한 나, 체러팅 간다"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하얀 백사장과 비취빛 바다,
그리고 자연과 동화된 ´그곳´을 만난다.

원시 밀림을 헤치고 한발 앞으로 내딛은 순간, 새하얀 백사장과 비취빛 바다 그리고 자연과 동화된 ‘그곳’을 만난다. 일상 밖 문명을 떠난 이들의 안식처, 바로 클럽메드 체러팅이다.

 바다와 열대 우림 사이에 위치한 클럽메드 체러팅은 원시적인 자연의 신비가 가득하다. 200에이커에 달하는 우거진 열대림에는 야생 원숭이들이 자유롭게 노닐며 해변가에서는 거북이들이 알을 낳는다. 자연과의 완벽한 조화, 체러팅 비치가 아시아 최고 휴양지로 꼽히는 가장 큰 이유다.

순수 자연 속에 들어선 전원적 취향의 리조트는 마치 자연의 일부인 듯 전혀 거부감을 주지 않는다. 말레이시아 전통 가옥을 본따 지어진 빌리지들은 이국적인 정취를 더해 준다. 최근 트라이던트 4개의 고급 빌리지로 개보수를 마친 덕에 객실을 비롯한 전 시설이 더욱 세련되고 고급스런 분위기로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아담하면서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은 가족, 커플, 허니문 모두에게 안성맞춤인 공간이다. 더군다나 바닥을 목재로 마감해 한층 시원한 느낌을 전해 준다. 동선에 불편함을 주지 않도록 배치된 내부 시설들은 고객들을 배려한 작은 센스. 객실과 이어진 발코니를 통해서는 초원과 맞닿은 새하얀 백사장과 눈이 시리도록 푸르른 남중국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판타이 해변의 밤하늘도 꼭 담아가야 할 추억이다. 쏟아질 것같이 촘촘히 박힌 별빛 아래, 잊지 못할 체러팅 빌리지에서의 하룻밤이 지나간다.

어딜가나 까다로운 입맛이 걱정인 이들이라도 이곳에서만은 안심해도 좋다. 말레이시아 전통 음식부터 세계 각국의 산해진미를 한데 모은 다채로운 뷔페식 요리들이 먹는 즐거움까지 보장한다. 매일 공급되는 신선한 재료와 수준급 요리사들이 빚어내는 뷔페 식단은 미식가들도 감탄하는 클럽메드만의 자랑거리다.

맛깔스럽게 차려진 요리들과 함께 제공되는 각종 음료와 맥주, 와인들은 그야말로 환상적인 보너스다. 매 식사시 자신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음료나 와인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목을 타고 넘어 들어오는 시원한 맥주 한 모금, 또는 달콤하게 퍼지는 와인향을 음미하며 눈앞에 펼쳐진 파라다이스를 바라보노라면 그간 쌓인 스트레스는 물론 온갖 고민과 걱정거리들이 후두둑 다 날아가 버린다.

연인과 함께라면 판타이 비치 레스토랑을 놓치지 말자. 이곳은 빌리지 밖에 위치해 있지만 클럽메드 고객이라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해변가에 위치한 야외 레스토랑인만큼 로맨틱한 분위기 조성에는 매력 만점. 저녁 시간은 예약이 필수다.

클럽메드 체러팅은 늘 마음속에 품고 있었던 꿈을 이루는 곳이다. 이곳은 두 손가락을 모두 꼽아도 모자랄 정도로 다양한 부대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평소 시간에 쫒겨, 일에 치여 엄두도 내지 못했던 취미나 레저 스포츠 활동들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야외 수영장은 물론 테니스, 스쿼시, 축구, 농구장 등 웬만한 시설은 기본적으로 구비하고 있는데다, 카약을 비롯한 각종 해양 스포츠와 암벽타기, 서커스 학교, 공중 그네타기 등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무궁무진한 놀거리, 할거리들이 한시도 지루해할 틈을 안 준다. 이 가운데서도 공중 그네타기나 번지 바운스는 클럽메드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이다. 초보자들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도전해봐야 할 코스다.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채울 수 있는 요가와 명상 프로그램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준다. 초원 한가운데서 때론 탁 트인 해변가에서 일상의 찌든 때를 모두 벗어 보자. 순수 대지와 바다에서 흘러들어온 충만한 기운이 몸과 마음을 가뿐하게 만들어주기 충분하다. 스파 빌리지도 잊지 말고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

‘빌리지 속의 빌리지’로 꼽히는 스파 빌리지에서는 발리니스 마시지, 발 마사지, 전신 마사지를 비롯해 아로마테라피와 전통 아시아 테라피인 인터액티브 타이 마사지 등 최상급 마사지 서비스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각종 레저 스포츠에 요가, 스파까지 그야말로 웰빙(Well-Being)이 따로 없다. 

여기에 결코 빼놓을 수 없는 클럽메드만의 특별한 매력, G.O(Gentle Organizer)들이다. 클럽메드를 클럽메드답게 만드는 것도 바로 이 G.O들. 빌리지 상주 직원들인 G.O들은 마치 오랜 친구 같다. 때문에 혼자라도 전혀 외롭지 않다. 친근한 미소와 때론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항상 곁에서 즐거움을 샘솟게 만든다.

매일 밤마다 펼쳐지는 쇼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은 클럽메드 여행의 백미. 저녁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이어지는 파티는 G.O들이 직접 마련한 공연 무대도 일품이지만 전세계 각국에서 모인 휴양객들과 한데 어울리는 재미도 색다른 묘미다. 클럽메드에서는 국적을 불문하고 모인 이들 모두가 친구다. 매번 파티때마다 바뀌는 드레스 코드는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 작은 팁. 여느 파티와 달리 재기발랄한 아이템들이 돋보이는 드레스 코드는 클럽메드를 더욱 독특하게 만들어 준다.

자녀들과 함께라서 곤란하다? 클럽메드에서는 문제 없다. 빌리지 내에 쁘띠클럽(만2~3세)과 미니클럽(만4~10세)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부모들이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동안 아이들도 전문 G.O들과 함께 다양한 레포츠와 레크레이션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서 온 친구들과 어울리며 자연스럽게 국제 경험도 쌓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일상을 떠난 곳에서의 완벽한 자유. 클럽메드 체러팅에서는 ‘무엇을 하든, 하지 않든’ 모든 것이 자신의 선택일 뿐이다. 비치 의자에 느긋이 누워 따사로운 햇살을 만끽하거나 혹은 레저 활동을 하거나 이제 남은 것은 생각만 해도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행복한 선택뿐이다.     

 


전세계인이 함께 어울린다, 클럽메드

‘무엇이든 할 자유, 아무것도 안 할 자유’란 모토로 유명한 클럽메드는 전세계 36개국에 120개의 자연친화적인 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만 클럽메드 빈탄, 발리, 푸켓, 몰디브의 카니, 파루, 일본의 사호로와 카비라, 호주의 린드만 섬, 타히티의 보라보라 등 총 10개의 빌리지가 운영 중이며 이 중에서도 1980년 아시아 최초로 체러팅 비치가 문을 열었다. 클럽메드 체러팅 빌리지는 지난해 5월 대규모의 개보수 작업을 거쳐 최근 고품격 휴양지로 다시 선보이고 있다.

클럽메드의 특징은 상품 내에 항공과 숙식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쇼, 수십 가지의 스포츠 장비 이용과 강습 등 빌리지 내 모든 것이 포함된다는 것이다. 항공, 숙박, 관광이 모두 묶여 있기 때문에 손쉽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클럽메드 빌리지 중에서는 한국인 G.O들이 상주하고 있는 곳이 꽤 있다. 특히 한국 허니무너들이 많이 찾는 발리, 리아 빈탄, 푸켓, 체러팅, 카니, 파루 등에 한국인 G.O들이 상주하며 관광객들을 돕는다.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