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빈 방 있나요?] 용평레포빌-스키 즐긴 후 푹 쉬어 가는 곳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 맑고 자연경관 수려한 강원도 평창에서도 용평레포빌은 800m 고지에 자리해 있다. 용평스키장까지는 5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건물은 두 개의 목조건물로 실내의 바닥이 나무로 되어 있어 아늑하고 안정된 느낌을 준다.

객실마다 전망이 모두 달라

커다란 목조 2층 건물 두 채는 그 모양이 서로 다르다. 뾰족한 지붕 사이마다 다락으로 난 창문들이 이따금씩 보이고 넓은 테라스와 커다란 창문, 그 위에 앙증맞게 달린 조명이 숙소의 품격을 높여 준다. 객실이 모두 다른 방향을 향해 있는 듯 규칙성은 없어 보이지만 덕분에 다양한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각 객실에 머무는 느낌이 모두 다르다.

12평부터 24평까지 다양한 객실이 마련되어 있는데 원룸형뿐만 아니라 넓은 평수는 침실이 별도의 방으로 분리되어 있다. 객실 안에는 스카이라이프 청취가 가능한 TV, 깨끗한 시트가 깔린 침대, 식탁, 인덕션 렌지가 있는 주방과 샤워시설이 갖추어진 욕실이 있고 드라이기를 포함해 집기들도 빠짐없이 갖추어져 있다. 특이하게 외관은 주택처럼 보이지만 건물 내로 들어가면 각 객실이 복도식으로 연결되어 있어 호텔이나 콘도가 연상되는 구조다.

용평레포빌 내에는 대형 TV와 편안한 소파, 벽난로가 있는 카페도 있다. 나무 색의 바닥과 같은 계열의 소파를 놓아 안락하게 앉아 사방이 모두 통유리로 된 밖을 내다보는 맛이 일품이다. 30명 정도는 거뜬히 수용할 만하며 소파와 쿠션들이 보기만 해도 편안해 보인다. 카페뿐 아니라 오토바이크 경기장, 미니 골프장, 잔디구장, 낚시터, 썰매장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도 구비되어 있다. 가족이 함께 하는 주말농장도 운영한다. 033-336-8338/ www.lepovill.co.kr

자료제공 : 저스트고펜션 www.justgo365.com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