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 제주씨에스호텔-최고급 요트로 사랑 키워볼까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6.01.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호텔 허니문 패키지로 가뿐히 떠난다

해외 허니문이 대세인 요즘, 그래도 국내 허니문을 고집하는 신혼부부들이 있다. 국내 허니문이라면 역시 제주도가 제 1로 꼽힌다. 여느 설문조사 결과를 보더라도, 국내 허니문 으뜸지는 역시 제주도이다.
국내라면 패키지 허니문 보다는 자유 허니문이 더 제격이다. 지도를 보고 미리 계획을 세워 놓으면 굳이 단체를 따라다니지 않아도 둘만의 자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첫날밤을 위한 숙소만 준비된다면 만사 오케이. 제주도에는 전망 좋고, 시설 잘 갖춰진 호텔들이 밀집되어 있다. 호텔마다 갖가지 혜택들을 포함한 허니문 상품들을 마련해 놓고 있어 입맛대로, 취향대로 골라 예약해 놓으면 허니문 계획 끝! 허니문 특집에 맞춰 이번호에서는 제주 허니문 호텔 상품들을 소개한다.

최고급 요트로 사랑 키워볼까-제주씨에스호텔

다양한 요트체험도 만끽

제주 특유의 전통미와 젠스타일의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롭게 결합해 탄생한 제주씨에스호텔은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의 귀를 솔깃하게 한다. 짚으로 엮은 지붕과 돌담은 제주의 전통 초가집을 연상시키고, 내부의 모던한 느낌이 그와 어울리면서 풍겨내는 느낌은 동남아의 여느 리조트와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독특하다.

제주씨에스호텔은 신혼여행의 낭만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짙푸른 바다 위를 새하얀 요트를 타고 미끄러지듯 나아가는 상상은 누구나 한 번쯤 꿈꿔 봤을 만한 풍경. 이 상상을 현실로 이룰 수 있는 것이 제주씨에스호텔의 ‘허니문 요트 패키지’이다. 12인승 최고급 요트 ‘샹그릴라호’를 타고 손꼽히는 제주의 절경 주상절리대를 비롯한 서귀포 해안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다. 바람의 힘으로 요트를 직접 운전해보는 ‘세일링’과 ‘바다낚시(트롤링)’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 와인 및 과일 서비스, 사진촬영과 액자 서비스, 호텔내 식음료 업장 10% 할인, 렌트카 최고 60% 할인, 잠수함 20% 할인, 소인국 테마파크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패키지의 요금은 가든 B 스위트를 기준으로 43만4,500원이다. www.seaes.co.kr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