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와이 슬로건 만들기 이벤트

  • Editor. 트래비
  • 입력 2009.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관광청 한국사무소는 오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하와이 슬로건 만들기’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래 위에 나만의 하와이 슬로건을 그려 주세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와이 이미지 광고와 함께 실시되는 행사로 가장 재미있는 슬로건을 등록한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하와이 경품을 제공한다.

총 102명의 당첨자에게 행운이 돌아가며 1등 당첨자는 오하나 와이키키 비치코머(OHANA Waikiki Beachcomber) 3박 숙박권 (2인 기준), 2등은 쿠알로아 목장 액티비티 풀데이 투어 쿠폰이 주어진다. 또한 슬로건 등록번호가 3, 6, 9로 끝나는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참가상으로 하와이 고급 노트 및 여행용 메모노트와 계산기 세트가 제공된다.

1등 당첨자가 투숙하게 될 오하나 와이키키 비치코머는 아웃리거 & 오하나 호텔 & 리조트 체인 중 하나로 와이키키의 번화가인 칼라카우아 거리 중심에 위치해 있다. 25층 건물에 49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에서 보이는 와이키키의 멋진 전경을 자랑한다. 와이키키 비치 워크, 로열 하와이안 센터, 와이키키 쇼핑 센터 등 다양한 쇼핑 시설 및 오락 시설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것도 장점이다. 

한편 오아후 동쪽에 자리한 쿠알로아 목장은 넓은 부지에 자리한 아름다운 목장으로 <쥬라기 공원>, <첫 키스만 50번째>, <로스트> 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이용되는 곳이다. 목장 내에서는 무비 투어, ATV(4륜 구동자동차), 승마, 사격, 카약, 훌라 레슨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www.gohawaii.or.kr
저작권자 © 트래비 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최신기사
트래비 레터 요즘 여행을 알아서 쏙쏙
구독하기